세상을 지배하다




지난 15일 수요일, 역삼동에 위치한 Club & Gallery에서 LG 인피니아 홈씨어터 청음회가 진행되었습니다. 블로거와 트위터리안 및 관계자들이 초청된 이날 청음회에서는 홈씨어터 청음체험 및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 이루마씨의 연주를 들을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었는데요. LG 인피니아 홈씨어터의 사실적인 음질과 이루마씨의 감성적인 연주 모두 제 귀를 즐겁게 해주기에는 충분한 사운드였기 때문에 아름답고 달콤한 밤이 된 것 같습니다. 그럼 청음회 후기를 통해 아름다운 음향의 세계로 여러분들을 모시겠습니다.

LG 인피니아 홈씨어터 청음회 및 이루마의 미니콘서트는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클럽 앤 갤러리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클럽 앤 갤러리는 처음 가보는 곳이라 혹시라도 길을 헤매지 않을까 싶어 조금 일찍 출발했는데 주최측에서 길목에 배너를 설치해주셔서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행사장 내부를 둘러봤습니다. 이날 행사는 7시부터 진행되었는데 맛있는 저녁식사를 하면서 아름다운 소리를 함께 느낄 수 있는 장소로 아주 적절했던 것 같습니다. MBC 드라마 개인의 취향에 소개된 곳이라고 하는데 웰빙 음식과 예술 문화가 분위기 있게 조화를 이루는 곳인 것 같습니다.

이루마씨가 연주할 피아노인가봐요. 사실 이루마씨의 라이브 연주와 CD 재생음악을 비교하여 들어보기도 했는데 비교적 막귀인 저도 그 차이를 느낄 수 있더군요. 하지만 3,000만원짜리 그랜드피아노에서 연주되는 소리와 300만원대의 홈씨어터 시스템이 만들어내는 소리의 차이라고 하기에는 격차가 그리 크게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이건 AV 전문가에게 들은 이야기인데 가장 낮은 음과 높은 음의 차이범위인 다이내믹 레인지를 더욱 넓혀 사운드의 리얼리티가 확보된 것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또다른 기술적인 부분이 더해져 리얼 사운드를 완벽하게 재현할 수 있었던 것이겠죠.

저녁식사를 하기 전 청음룸에 들어가 Full HD 1080p로 재생되는 영화 <아바타>를 보며 청음체험을 했습니다. LG 인피니아 홈씨어터는 HDMI 1.3을 풀 스펙으로 지원하고 있어 Full HD 영상을 화질 손상 없이 즐길 수 있을 뿐더러 일반 DVD 영화를 Full HD급 화질로 즐길 수 있게 해주는 화질 보정 기술을 내장하고 있습니다. 영화를 사랑하는 저는 커다란 화면에서 최고의 화질로 재생되는 <아바타>를 보며 홈씨어터 뽐뿌를 넘어 청음룸을 그대로 집에 가져가고 싶은 몹쓸 충동을 느꼈습니다. ㄷㄷㄷ

이날 행사는 블로거와 트위터리안이 초대된 자리라 평소 알고 지내던 이웃 블로거들도 많이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저는 ZET님과 bruce™, 희한사랑님 등과 한 테이블에 앉아 청음회를 함께 했습니다.

청음체험을 하고 나오니 저녁식사 준비가 한창이었습니다. 전복과 스테이크 등으로 구성된 메인 디쉬와 샐러드, 스프, 커피에 와인까지 알차게 준비해주셨더라고요. 술을 전혀 못하지만 와인을 홀짝홀짝 마셔봤습니다. 25ml 정도를 대략 10번에 나누어 마신 것 같네요. ㅋㅋ

식사가 끝나고 LG 인피니아 마케팅을 담당하시는 이태권 팀장의 인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청음체험과 저녁식사도 좋았지만 이루마씨의 연주도 들어봐야죠. :)

재치를 겸비한 미모의 사회자께서 커플들의 사연을 소개하며 행사장의 분위기가 점점 로맨틱 모드로 바뀌었습니다. 그렇게 무대 앞으로 나온 커플. 가장 아름다운 커플로 선정된 이 커플은 이루마씨에게 꽃다발도 받고 가까운 곳에서 로맨틱한 연주를 선물받으셨어요. 참 부러웠습니다. 여친이 잘 안생기고 있는데 남친이라도 만들까봐요.

이루마씨는 커플을 위해 'When The Love Falls'를 연주했음은 물론 'May Be', '로한나', 'River Flows In You', 'Over The Rainbow' 등의 곡을 연주하며 감미로운 시간을 선물해주셨습니다. 투명 유리문에 부딪혀 코를 다쳤음에도 멋진 연주를 들려주신 이루마씨, 얼른 나으시길 바랍니다. ㅜㅜ

이쯤에서 이루마씨의 피아노 연주를 잠시 감상해보시죠. 그의 가장 유명한 곡이며 그 덕분에 군대에서 백만번도 넘게 연주했다는 바로 그 곡, 'Kiss The Rain'입니다. 480p 이상으로 감상하세요. :)

이루마 싸인회를 끝으로 LG 인피니아 청음회 행사는 마무리되었습니다. 기념 사진도 찍고, 청음회에 참여한 모든 분들에게 자신의 CD에 직접 사인을 해서 선물해 주셨어요. 기대하지 않고 있었는데 큰 선물을 받게 된 것 같아 기분이 참 좋았습니다. 청음 체험을 하면서 보고 듣고 느낀 인피니아 제품에 대한 내용은 추후에 따로 포스팅하여 자세하게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다음 포스트 역시 기대해주세요. :)

LG 인피니아 홈씨어터 제품 소개 ▶ 사운드, 디자인, 그리고 자유...




    본 블로그는 모든 컨텐츠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출처를 밝히더라도 스크랩 및 불펌은 절대 허용하지 않으며, 오직 링크만 허용합니다.
    또한 포스트에 인용된 이미지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권리가 있으므로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저작권 표시를 명확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를 이야기하는 블로그 '세상을 지배하다'를 구독해 보세요 =)
    양질의 컨텐츠를 100%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 RSS 쉽게 구독하는 방법 (클릭)
 


BLOG main image
세상을 지배하다
레인맨 Reign [rein] = 통치, 지배; 군림하다, 지배하다, 세력을 떨치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
by Reignman

카테고리

전체보기 (875)
영화 (273)
사진 (109)
여행 (219)
그외 (273)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