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지배하다




지난 16일 목요일, 홍대에 위치한 CLUB VERA에서 소니 헤드폰, 이어폰 PIIQ 런칭 파티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런칭 파티에서는 소니의 새로운 헤드폰 브랜드인 PIIQ(피큐)와 함께 리쌍, 노브레인, 모델 겸 DJ 휘황 등 유명 게스트들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개성 넘치는 클러버들과 신나는 음악, 재미있고 다양한 이벤트 덕분에 즐거운 밤을 보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럼 소니 PIIQ(피큐) 런칭 파티의 즐거운 현장 속으로 여러분들을 초대하겠습니다. 초대, 받아주실 거죠? ㅋㅋ

앞서 말한대로 소니 헤드폰, 이어폰 PIIQ(피큐) 런칭 파티는 홍대에 위치한 클럽 베라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행사가 7시부터 시작된다고 하길래 조금 일찍 도착했더니 클럽 앞에 픽시족들이 모여 있네요. 행사에 온 건지 그냥 모여 있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픽시족을 만나면 참 반가워요. 클럽 베라 바로 앞에 있는 편의점에서는 노브레인을 봤습니다. 클럽에 들어갈 때도 같이 들어갔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라디오스타 보고 정민준씨(기타)한테 반했는데 사진을 찍지 못한 것이 뒤늦게 후회가 됩니다. ㅎㅎ

조금 일찍 도착해서 클럽 안의 이곳저곳을 스케치해봅니다. 바에는 이렇게 소니 PIIQ(피큐)의 다양한 모델들이 전시되어 있고, 클럽 직원들은 모두 PIIQ(피큐) 헤드폰을 하나씩 목에 걸고 있습니다. 색깔이 화려하고 디자인이 독특해서 그런지 젊은층에게 더 크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이곳은 2층에 있었던 포토 존. 구멍으로 얼굴을 내밀고 있으면 클럽 직원이 사진을 무료로 찍어줍니다.

한쪽에는 이렇게 비타민워터 부스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술을 못하는 저에게 아주 적절한 공간입니다. 돌림판을 돌려 비타민 워터를 받을 수 있는데 저는 X2가 나와 2개를 받았어요. 비타민워터는 뭐랄까... 뭔가 살짝 심심한 맛에 오히려 깔끔함과 중독성이 느껴지더군요. 비타민 함유량도 많고 항상화 성분까지 들어 있어 건강에도 좋다고 하니 앞으로 탄산음료를 줄이고 비타민워터를 애용해야 겠어요. 비타민워터를 마실 때마다 상큼한 누나의 얼굴이 생각날 것 같아요. 그러니까 더더욱 애용해야 겠어요. ㅋㅋ

DJ가 무대에 올라 음악을 틀고 본격적인 파티가 시작됩니다. PIIQ(피큐) 티셔츠를 입고, 헤드폰을 목에 두른 직원들도 즐거워 하는군요. 소니 PIIQ(피큐) 런칭 파티를 클럽 VERA에서 개최한 이유는 헤드폰과 이어폰의 젊은 감각과 스타일리쉬한 디자인, 빵빵한 사운드를 표현하기에 홍대클럽만한 장소가 없었기 때문일 겁니다. 개인적으로 행사장 선택이 매우 적절했다고 생각합니다.

잘 노시는 분께 이벤트 상품을 드려요. 모도모두 앞으로 나와 즐겁게 흔드세요. 파티의 분위기가 점차 무르익고 있습니다.

런칭 행사의 사회를 맡은 프라임입니다. YG의 무가당이라는 그룹에서 랩을 담당하시던 분인데 요즘은 TV 활동이 뜸하네요. 대신 이런 행사의 사회를 자주 맡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행사 진행을 아주 재밌게 잘 하시더라고요. 덕분에 많이 웃었습니다. ㅎㅎ

이어서 여성 4인조 밴드의 공연을 시작으로 가수들의 본격적인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연이어 등장한 노브레인. 노브레인의 열정적인 무대 매너는 행사장을 가득 메운 700여 명의 사람들을 흥분시키기에 충분했습니다. 그럼 아래 동영상을 통해 그들의 무대를 잠시 감상해보시죠. :)


노브레인의 공연 이후 넌센스 퀴즈, 랩배틀, 댄스 경연대회 등 이벤트 행사가 끝나고 UMC의 무대가 이어졌습니다. 10년 전에 UMC의 Shubidubidubdub이란 곡을 참 많이 들었는데 오랫만에 클럽에서 UMC를 보게 되니 감회가 참 새롭더군요.

가수들의 멋진 공연에 관객들은 즐거워했습니다. 저 또한 즐거웠고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리쌍과 DJ 휘황은 볼 수가 없었네요. 잠이 부족한 상황에서 열심히 놀다보니 금방 피곤해지더라고요. 그래서 경품 추첨도 포기, 클럽을 나섰습니다. 그래도 시끌벅적한 곳에서 젊음의 에너지를 많이 받은 것 같아 좋았습니다.

이번 런칭 파티를 통해 소개된 소니의 새로운 헤드폰·이어폰 브랜드 PIIQ(피큐)는 역동적인 활동을 즐기는 10대~20대 젊은층에게 특히 더 어필하는 브랜드가 될 것 같습니다. 또한 강한 비트의 음악을 즐겨 듣는 리스너들에게 풍부한 사운드를 선사하고, 모델별로 적용된 소니만의 기술적인 사용성이 더해져 스타일과 품질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이 될 것 같네요. 참고로 피큐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피큐 티셔츠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피큐 티셔츠 대박 예쁘던데... ㄷㄷㄷ



    본 블로그는 모든 컨텐츠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출처를 밝히더라도 스크랩 및 불펌은 절대 허용하지 않으며, 오직 링크만 허용합니다.
    또한 포스트에 인용된 이미지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권리가 있으므로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저작권 표시를 명확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를 이야기하는 블로그 '세상을 지배하다'를 구독해 보세요 =)
    양질의 컨텐츠를 100%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 RSS 쉽게 구독하는 방법 (클릭)
 


BLOG main image
세상을 지배하다
레인맨 Reign [rein] = 통치, 지배; 군림하다, 지배하다, 세력을 떨치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
by Reignman

카테고리

전체보기 (875)
영화 (273)
사진 (109)
여행 (219)
그외 (273)

달력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