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지배하다




메가박스 코엑스와 신촌에 이어 <메가박스 동대문>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얼마전에 <드래곤 길들이기>를 보기 위해 <메가박스 동대문>을 찾았는데요. 극장이 아주 스타일리쉬하고 괜찮더군요. 극장의 규모는 <메가박스 신촌>과 비슷하거나 약간 큰 것 같았습니다. 단지 VIP회원을 위한 공간이 따로 준비되어 있다는 것이 조금 달랐고, 무료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등의 혜택이 있었습니다. 극장의 시설이라든가 내부의 분위기와 좌석의 편안함 등은 메가박스 어느 지점이나 다 비슷합니다. ^^

▲ 이곳이 바로 VIP만을 위한 공간입니다. 이런 혜택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야 합니다!!

▲ 잠시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 시원시원하게 탁 트인 공간에 푹신한 의자들이 많이 놓여져 있습니다.

▲ 반대편의 모습입니다. 대략 분위기가 이렇습니다. ㅎㅎ

▲ <메가박스 동대문>은 굿모닝시티쇼핑몰의 9~11층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메가박스 신촌>의 밀리오레와 마찬가지로 굿모닝시티 역시 망해가고 있습니다. 바로 옆에 두타와 밀리오레, APM쇼핑몰이 있어서 그런지 썰렁하더라고요. ㄷㄷ;; 극장 입구 반대편에는 이렇게 편의점도 있고, 던킨 도너츠와 핫도그 가게도 있습니다. 그런데 식사를 하려면 차라리 두산타워 7층의 푸드코트를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고층에 위치하고 있다 보니 <메가박스 코엑스>와 마찬가지로 흡연실도 갖추고 있습니다. 코엑스는 티켓을 보여주고 이용하는 것과 다르게 동대문은 티켓 없이도 흡연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여기는 남자 화장실입니다. 벽에 그림이 넘 예쁘길래 그냥 한번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 메가박스 좌석이야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편안합니다. 좌석간의 거리와 경사도 역시 괜찮은 편입니다. 하지만 메인 상영관에만 팔걸이가 2개라는 점은 약간 아쉽습니다.

메가박스 동대문 (www.megabox.co.kr)
  • 2.35:1의 대형스크린을 통해 보는 고화질 영화 관람.
  • 2개의 팔걸이와 국내 최대 사이즈를 자랑하는 안락한 좌석.
  • <메가박스 신촌>과 마찬가지로 이것은 메인 상영관의 M관에 해당하는 경우이다.
  • 동대문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도 편하고, 볼거리와 놀거리 또한 많아서 좋다.

 화질 ★★★★★  음질 ★★★★☆  좌석 ★★★★☆
 환경 ★★★★☆  총점 ★★★


    본 블로그는 모든 컨텐츠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출처를 밝히더라도 스크랩 및 불펌은 절대 허용하지 않으며, 오직 링크만 허용합니다.
    또한 포스트에 인용된 이미지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권리가 있으므로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저작권 표시를 명확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를 이야기하는 블로그 '세상을 지배하다'를 구독해 보세요 =)
    양질의 컨텐츠를 100%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 RSS 쉽게 구독하는 방법 (클릭)
 


BLOG main image
세상을 지배하다
레인맨 Reign [rein] = 통치, 지배; 군림하다, 지배하다, 세력을 떨치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
by Reignman

카테고리

전체보기 (875)
영화 (273)
사진 (109)
여행 (219)
그외 (273)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