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지배하다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몰에 위치한 멀티플렉스 극장 <메가박스 코엑스>. 얼마전 <메가박스 신촌> 리뷰를 했었는데 코엑스가 신촌의 아빠뻘 정도 되려나요. 2000년에 개관한 <메가박스 코엑스>는 입체영화관을 포함 총 17개의 상영관을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영화관입니다. 좌석의 수만해도 무려 4,336석이나 된다고 하니 그 규모를 느낄 수 있습니다. 코엑스몰 내에 위치한 영화관이다 보니 주변환경도 정말 좋습니다. 대형서점을 비롯하여 쇼핑몰과 각종 외식업체 등이 밀집해 있을 뿐더러 김치박물관과 코엑스 아쿠아리움 등의 부대시설은 영화 외적인 재미를 주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도 자주 찾는 영화관이긴 하나 신촌 쪽에 살고 있다보니 거리가 멀어 영화 한 편 관람하는 것도 나름 큰 일입니다. ㄷㄷㄷ;

▲ 코엑스몰은 지하철 2호선 삼성역에 있습니다. 5번과 6번 출구 사이에 코엑스몰 입구가 있고요.

▲ 지하철 역을 벗어나면 이렇게 작은 광장이 하나 나옵니다. 짧은 지하철 여행을 마치고 코엑스몰에 들어가기전 담배타임을 갖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ㅎㅎㅎ

▲ 안내 표지판이 보이시죠? 코엑스몰로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 <메가박스 코엑스>는 코엑스몰에 들어가서도 한참을 걸어가야 합니다. 걸음이 빠른 편인데 대략 5분 이상은 쉬지 않고 걸어줘야 하죠. 코엑스몰이 워낙 넓자나요. ㄷㄷㄷ;

▲ 극장에 도착하니 왠 오토바이 하나가 저를 반겨주네요. 영화 <포화속으로>에 등장하는 소품인가봐요. 영화 홍보를 위해 마련해 놓은 것 같습니다. <메가박스 코엑스>는 연 6백만명 이상의 관객들이 찾는 극장이다보니 각종 시사회나 제작발표회, 영화와 관련된 마케팅이 활발하게 벌어지고 있는 곳입니다.

▲ 극장 바로 앞에는 버거킹과 베스킨라빈스31, 퀴즈노스 서브 등이 위치하고 있어 맛있는 음식들이 관객들을 유혹합니다. 참고로 버거킹에서는 무선인터넷이 안됩니다. 바로 아래 커피빈에서도 무선인터넷이 안됩니다. 그래서 3,300원이나 주고 넷스팟 1시간 정액권을 끊어 인터넷을 한 적도 있습니다. -_-

▲ <메가박스 코엑스>의 분위기는 대략 이렇습니다. 어딜가나 많은 사람들로 북적북적, 덕분에 가끔은 패닉상태에 빠지기도 합니다. 조용한 곳을 좋아하는 편이라... ㄷㄷㄷ;

▲ 극장 내에 자리하고 있는 흡연실입니다. 좋은 공간이죠. 흡연실을 이용하려면 티켓팅을 하셔야 합니다. 티켓을 보여주고 흡연실을 이용할 수 있는데 티켓이 없어도 땡깡을 부리면 들여보내주긴 합니다.

▲ 메가박스 좌석의 편안함은 어느 지점이나 똑같습니다. 550 x 1,100MM의 넓은 좌석 크기를 자랑하지요. 국내 최초의 스타디움 상영관이다보니 좌석의 경사도 또한 높습니다. 하지만 소형관과 중형관은 대형관에 비해 좌석이 살짝 좁고 팔걸이도 1개입니다. 앞서 코엑스가 신촌의 아빠뻘이라고 했지만 스크린의 크기는 대형관을 기준으로 신촌이 조금 더 큰 편입니다. 사실 체감상으로 크게 차이가 나지는 않습니다만 아무래도 최근에 생긴 극장이라 그런 것 같습니다.

메가박스 코엑스 (www.megabox.co.kr)
  • 국내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영화관인 만큼 모든 시설이 좋은 편이다.
  • 넓은 스크린과 좌석, 빵빵한 스피커 등 무엇 하나 빠지는 것이 없다.
  • 코엑스몰 내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주변 환경 또한 완벽하다.
  • 볼거리와 먹을거리, 놀거리 등이 아주 풍부하다.

 화질 ★★★★☆  음질 ★★★★☆  좌석 ★★★★☆
 환경 ★★★★★
 총점 ★★★


    본 블로그는 모든 컨텐츠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출처를 밝히더라도 스크랩 및 불펌은 절대 허용하지 않으며, 오직 링크만 허용합니다.
    또한 포스트에 인용된 이미지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권리가 있으므로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저작권 표시를 명확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를 이야기하는 블로그 '세상을 지배하다'를 구독해 보세요 =)
    양질의 컨텐츠를 100%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 RSS 쉽게 구독하는 방법 (클릭)
 


BLOG main image
세상을 지배하다
레인맨 Reign [rein] = 통치, 지배; 군림하다, 지배하다, 세력을 떨치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
by Reignman

카테고리

전체보기 (875)
영화 (273)
사진 (109)
여행 (219)
그외 (273)

달력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