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지배하다



ⓒ Pixar Animation Studios / Walt Disney Pictures. All rights reserved.

어린이날이 돌아왔네요. 이제는 어린이와는 거리가 먼 아저씨가 되었지만 그래도 제 안의 동심은 어린이날의 설렘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어린날은 온 가족이 함께 하는 날입니다. 어디 좋은 곳에 가지 않더라도 함께 하는 날이기 때문에 행복해지는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평소에 가지고 싶어했던 물건 등을 선물해 주는 것도 좋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역시 함께 한다는 것 아니겠어요? 놀이동산이나 동물원에 가는 것도 좋을 것이고, 집 근처 영화관에 가서 신나는 어린이 영화를 보고 오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지금부터 소개해드릴 작품들은 온 가족이 함께 볼만한 어린이날 영화입니다. 모두 전체관람가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볼 수 있는 영화가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위에 보이는 이미지는 픽사의 <토이 스토리 3> 스틸샷입니다. 빨리 개봉해주면 좋으련만 여름방학 시즌에 맞춰 개봉을 한다고 하네요.Reignman


토이 스토리 (개봉 - 2010.05.05)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바로 <토이 스토리 2>입니다. 사실 이 영화는 1999년 작품으로 10년도 더 된 영화이긴 합니다만 이번에 어린이날을 맞아 재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물론 예전 그대로의 모습은 아니고 1편과 2편을 3D 버전으로 묶어서 재개봉을 하게 됩니다. 이 <토이 스토리 3-D> 버전은 이미 북미에서 작년 10월께 개봉을 해서 박스오피스 3위에 오르는 등 변함없는 인기를 보여준 바 있는데요. 국내에서는 수입을 안하고 있다가 <토이스토리 3>의 개봉시기와 어린이날이라는 호재가 맞물려 수입이 된 것 같습니다. 토이스토리 1편과 2편을 모두 보았지만 고등학생때 본 영화라 기억이 가물가물합니다. 그래서 이 영화는 굳이 어린이날 영화로서가 아니라 <토이스토리 3>를 더욱 알차게 즐기기 위한 용도로 감상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픽사의 3D 아니겠습니까. ㅎㅎ
Reignman

참새들의 합창 (개봉 - 2010.05.05)

Reignman
다음은 <참새들의 합창>이란(라임ㅋ)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인도 영화도 아니고 무려 이란 영화입니다. 갑자기 <천사들의 합창>이란 멕드(멕시코 드라마;;)가 생각이 나는군요. 저는 히메나 선생님을 참 좋아했습니다. ㅜㅜ 암튼 이 영화는 <천국의 아이들>, <윌로우 트리> 등의 영화를 연출한 마지드 마지디 감독의 작품입니다. 마지드 마지디 감독은 어린이들을 위한 가족용 영화를 참 많이 만드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의 따뜻한 영화를 감상하기에는 개봉관 수가 매우 부족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트하우스모모와 씨너스 이채 2개관에서 개봉될 예정입니다. 이 영화에는 가족을 위한 어린이의 착한 심성과 강인한 의지가 담겨 있습니다. 비록 상영관 수는 적지만 훈훈한 감동의 기운은 적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G-포스 : 기니피그 특공대 (개봉 - 2010.04.22)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작품은 지난 4월 22일 개봉한 영화 <G-포스 : 기니피그 특공대>(이하 G-포스) 입니다. 이 영화는 명실상부한 헐리웃 최고의 흥행제조기 제리 브룩하이머의 첫 번째 3D영화인데요. 목소리 출연진들이 정말 대박입니다. <아이언맨 2>의 존 파브로와 샘 락웰을 비롯하여 니콜라스 케이지, 빌 나이, 페넬로페 크루즈, 스티브 부세미 등 화려한 출연진을 자랑합니다. 국내에서는 큰 인기를 모으지 못하고 있지만 북미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것을 보면 디즈니사의 웰메이드 가족 애니메이션이 아닐까 싶네요. 그러나 평론가들의 일관된 의견을 감안해보면 절대적으로 어린이를 위한 영화란 생각이 듭니다. 어른들이 보기에는 다소 유치할 수 있다는 말이죠. 하지만 어린이날 아니겠습니까. 아이들이 보고 싶다고 한다면 같이 보는 거죠.Reignman


※ 5월 20일 정식 개봉을 앞두고 있는 <드래곤 길들이기>가 3D더빙 버전으로 5월 5일 특별 상영을 하는군요. 5월 5일 상영을 놓치면 20일까지 기다려야 하니 어린이날 영화 관람 계획이 있는 분들은 미리미리 예매를 해두시는 것이 아무래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본문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으며, 그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 있음을 밝힙니다.



    본 블로그는 모든 컨텐츠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출처를 밝히더라도 스크랩 및 불펌은 절대 허용하지 않으며, 오직 링크만 허용합니다.
    또한 포스트에 인용된 이미지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권리가 있으므로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저작권 표시를 명확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를 이야기하는 블로그 '세상을 지배하다'를 구독해 보세요 =)
    양질의 컨텐츠를 100%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 RSS 쉽게 구독하는 방법 (클릭)
 


BLOG main image
세상을 지배하다
레인맨 Reign [rein] = 통치, 지배; 군림하다, 지배하다, 세력을 떨치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
by Reignman

카테고리

전체보기 (875)
영화 (273)
사진 (109)
여행 (219)
그외 (273)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