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지배하다




아프리카 어린이에게 Love Net (모기장) 보내기

유니세프 Love Net 홈페이지  ▶ http://www.unicef.or.kr/lovenet/


말라리아로 30초에 어린이 한명씩 사망

말라리아는 아프리카의 어린 생명을 빼앗는 몹쓸 질병입니다. 30초에 어린이 한 명이 말라리아로 사망한다고 합니다. 말라리아는 오한, 발열, 발한 등의 증상을 일으키고 저혈압, 간질성 폐렴, 심근 부종 등의 각종 합병증을 유발시켜 심할경우 사망에까지 이르게 되는 무서운 질병입니다. 이러한 말라리를 퇴치하기 위해 유니세프는 살충처리된 모기장 Love Net을 보급하여, 어린이의 생명을 구하고 있습니다. 얼마전에도 말라리아의 위험성과 아프리카 아이들의 현주소를 알리는 모기장 보내기 캠페인을 포스팅한 적이 있습니다. 좀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로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2009/08/04 - 캠페인 - 말라리아로 죽어가는 아프리카 어린이들을 살릴 수 있습니다.
2009/07/07 - 유니세프 에코백을 소개합니다.



말라리아는 예방과 치료가 가능한 질병

말라리아가 무서운 질병이기는 하나 예방과 치료가 충분히 가능하다는 점에서 자꾸 죽어가는 아이들의 목숨이 정말 아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말라리아로 부터 벗어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예방책은 살충처리 모기장을 사용하는 것인데, 모기장 안에서 잠을 자는 것만으로 어린이 전체 사망률을 20%까지 감소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말라리아 치료약으로 말라리아를 고칠 수 있는데, 효과가 좋긴 하지만 보급률이 아직 너무 낮다고 하니 안타까운 마음을 금할 길이 없네요.
 
동영상을 꼭 한번 봐주세요.



유니세프의 활동

    
각각의 이미지를 클릭하여 크게 보세요.

유니세프는 말라리아를 퇴치하기 위해 살충처리된 Love Net 모기장을 보급하는 데 힘을 쏟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임산부에 대한 사전검사를 하고 있고, 대대적인 예방접종 캠페인과 포괄적이고 종합적인 아동보건서비스를 통해 말라리아 퇴치를 위한 노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종합적인 보건서비스란 살충처리 모기장 보급과 함께 모자보건서비스와 신생아 보호서비스, 홍역예방접종, 구충제와 비타민A 보급사업을 함께 실시하는 것입니다. 유니세프는 2007년 기준으로 1,900만개의 모기장을 구입해 말라리아 감염국가들에 제공했으며, 현재도 꾸준히 3~5년 이상 장기간 사용할 수 있는 살충처리 Love Net 모기장을 말라리아 감염 국가들에 보급하고 있습니다.



이민호와 함께하는 캠페인


요즘 가장 Hot한 배우인 구준표 '이민호'도 유니세프 Love Net 캠페인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Love Net을 후원해 주신 분께는 '민호 CON'을 핸드폰으로 전송해 준다고 하니 이민호씨 팬들의 후원이 많이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ㅎㅎ
아래 동영상도 꼭 한번 봐주시기 바랍니다. 이민호씨도 출연하니 더욱 보셔야 해요. :)




후원하기

정기후원


신용카드나 자동이체를 통해 정기적으로 후원할 수 있습니다. 매달 몇만원씩 후원하기는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적은돈도 후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좋은 것 같네요. :)


일시후원


일시후원도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나 휴대폰으로 후원이 가능하고 *표시된 부분은 반드시 기재하셔야 합니다. 2개~5개까지 후원이 가능한데, 1개만 후원하실 분이나 6개이상 후원하실분은 직접입력을 하시고 후원하실 액수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민호 CON'이 날아왔습니다. 휴대전화 바탕화면을 바로 민호콘으로 바꿨습니다. ㅎㅎ  저 구준표에게 문자받은 사람입니다. ㅋㅋㅋ -_-γ
만원이든 100만원이든 액수는 그리 중요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아프리카 어린이의 고통에 함께 마음 아파하고 그들을 위하는 마음이 담겨있다는 것이 정말 중요한 것이겠죠. ^^;  이 캠페인은 프레스 블로그를 통해서도 참여가 가능하고, 직접 포스팅하여 주변에 알리셔도 됩니다. 블로거들의 글 솜씨 재능으로 나눔을 실천하실 수 있고 좋은 일이니까 여기저기 많이많이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본 블로그는 모든 컨텐츠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출처를 밝히더라도 스크랩 및 불펌은 절대 허용하지 않으며, 오직 링크만 허용합니다.
    또한 포스트에 인용된 이미지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권리가 있으므로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저작권 표시를 명확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를 이야기하는 블로그 '세상을 지배하다'를 구독해 보세요 =)
    양질의 컨텐츠를 100%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 RSS 쉽게 구독하는 방법 (클릭)
 


BLOG main image
세상을 지배하다
레인맨 Reign [rein] = 통치, 지배; 군림하다, 지배하다, 세력을 떨치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
by Reignman

카테고리

전체보기 (875)
영화 (273)
사진 (109)
여행 (219)
그외 (273)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