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지배하다






온라인 멀티샵 매그앤매그를 소개해 드릴까 해요.
저는 평소에 오픈마켓이나 온라인 쇼핑을 통해서 옷이나 신발, 가방 등을 구입하고는 합니다.
그러다 얼마전 MAG N MAG란 사이트를 발견했는데, 기존의 온라인샵과는 확실히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주는 곳이에요.

일단 홈페이지에서 느껴지는 첫느낌 자체가 세련되고 깔끔해서 눈이 즐겁네요.
사이트를 둘러보니 20~30대 소비들이 타겟이 되는 것 같고, 남자옷과 여자옷을 모두 취급하고 있어요. 그리고 시계나 헤드폰등의 작은 전자제품과 피부나 헤어에 사용하는 뷰티제품부터 잡지, CD, 악세사리 등 다양한 상품들을 보유하고 있는데 뭔가 산뜻하고 기존의 제품과는 다른 우주적인 느낌의 상품들이 많이 있고요. 전체적으로 가격대는 살짝 높아 보이네요. 감각적인 디자인과 품질, 유니크한 스타일의 상품들이다보니 그런거 같네요.

새로운 패션과 문화를 소개하고 회원들과 함께하는 공간으로
단순히 제품만을 판매하는 쇼핑몰은 아닌듯 합니다. 한가지 불만이 있다면 홈페이지 메뉴가 거의 다 영어로 되어 있어서 조금 불편하네요. 제가 외국인도 아니고.. ㅎㅎ
직접 눈으로 한번 보는 것이 훨씬 와 닿을테니 홈페이지를 한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매그앤매그 홈페이지  ▶  http://www.magnmag.com




EVENT

이벤트 하나


매그앤매그에서는 오픈 기념 이벤트가 진행중이에요.
신규 회원 가입시에 바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3000원을 적립시켜 주고,
9월 30일까지 전 제품을 무료로 배송해주네요.



이벤트 둘


그리고 좀더 중요한 두번째 이벤트가 있습니다. ㅋㅋㅋ
보시는 데로 이벤트 기간중인 7월 15일~8월 12일에 회원 가입을 하신 1,000명에게 예쁜카드지갑을 준다고 해요.
현재 매그앤매그에서 판매중인 제품이기도 한 카드지갑인데 가죽 소재의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녀석이네요. 다양한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18,000원에 판매중이고 사이즈는 10 x7 (cm)로 앙증맞네요. ^^:
저도 회원 가입을 해 놓고 당첨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ㅎㅎ




LOOK BOOK


룩북은 온라인 카탈로그라고 보시면 됩니다.
룩북을 클릭하게 되면 페이지가 넘어가면서 다양한 화보들을 감상할 수 있어요.
이런점이 제가 앞서말한 기존 온라인샵과의 차별화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ㅎㅎ
플래시로 구성된 깔끔한 룩북이 쇼핑하는데 있어서 재미와 도움을 동시에 주는 것이죠.
카탈로그를 한장한장 넘기면서 패션에 대한 감각과 정보도 얻을 수 있고 코디까지 생각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된 룩북페이지로 직접 가보면 알겠지만 카탈로그를 넘기다 보면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을거에요. 모델들이 착용한 의류나 악세사리 등이 카탈로그 밑에 이미지로 링크가 되어 있답니다. 링크를 클릭하게 되면 새창으로 제품정보가 열리기 때문에 사이트를 활용하기가 수월한거 같아요.

매그앤매그 룩북  ▶  http://www.magnmag.com/lookbook/lookbookList.do





매그앤매그를 둘러보면서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바로 Basic + Unique입니다.
저는 어떠한 스타일이든 기본적인 스타일을 가장 좋아하고 또 추구하는데, 매그앤매그 컨셉과 얼추 잘 맞는거 같아요.
청바지에 흰티가 가장 멋있고 예쁘면서, 동시에 가장 소화하기 어려운 스타일이라고 생각하는 1인으로써 'Basic한 조합으로 chic한 스타일을 창조하며, 기존의 나의 옷과 새로운 옷으로 매치시켜 새롭고 신선한 Look이 만들어진다.'라는 문구는 상당히 와닿네요. ㅎㅎㅎ
기본적이면서도 독특하고 유니크한 느낌의 제품들이 매그앤매그가 기존 온라인샵과 차별화를 두듯, 마찬가지로 우리에게는 다른 사람들과의 차별화를 느끼게 해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본 블로그는 모든 컨텐츠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출처를 밝히더라도 스크랩 및 불펌은 절대 허용하지 않으며, 오직 링크만 허용합니다.
    또한 포스트에 인용된 이미지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권리가 있으므로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저작권 표시를 명확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를 이야기하는 블로그 '세상을 지배하다'를 구독해 보세요 =)
    양질의 컨텐츠를 100%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 RSS 쉽게 구독하는 방법 (클릭)
 


BLOG main image
세상을 지배하다
레인맨 Reign [rein] = 통치, 지배; 군림하다, 지배하다, 세력을 떨치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
by Reignman

카테고리

전체보기 (875)
영화 (273)
사진 (109)
여행 (219)
그외 (273)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