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지배하다






바다의 계절, 바캉스의 계절, 물놀이의 계절, 비키니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장마가 끝나는 이번달 말부터 전국 해수욕장은 많은 사람들로 붐빌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해운대, 망상, 대천등 유명 해수욕장에는 쭉쭉빵빵새끈 언니들이 S라인을 뽐내며 돌아다닙니다.

며칠 전에 신경쓰이는 장마철 의상, 어떻게 입지? 란 주제로 글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장마철 코디 방법  ▶ http://reignman.tistory.com/68

이제 곧 장마도 끝날 테니 이번에는 비키니패션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ㅎㅎ

그녀들에게 뒤쳐지지 않으려면? 남자들의 시선을 즐기고 싶다면?
뭐니뭐니해도 샤방하고 섹시한 비키니를 입어주면 간단하게 해결이 되지요. ㅋㅋ
실내수영장도 아니고 남색 원피스 입고 돌아댕길수는 없자나?;;

어떠한 스타일의 비키니가, 어떠한 스타일의 비치패션이 먹어주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체형이 다 다르고, 취향이 다 다르니만큼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겠죠.
제 포스팅을 참고하시어 '이번에 나는 좀 괜찮았어.. 훗훗' 이라는 평가를 내리셨으면 합니다. ㅎㅎㅎ





자신감 넘치는 그녀들

사진 NAINGIRL  구경하기

 

  • 트라이앵글

  • 언제 어디서나 자신감이 넘치는 그녀들...
    남자들의 시선.. 부담스럽지 않다. 오히려 나를 봐주지 않으면 그게 더 신경쓰인다.
    그런 그녀들에게 트라이앵글이나 튜브탑 비키니를 강추합니다.

    작은 가슴은 큰 가슴에 비해 노출을 좀더 해줄수 있기 때문에 오히려 섹시해 보일 수 있습니다.
    두툼한 패드가 있어서 가슴을 모아주면서 디자인도 맘에 쏙드는 제품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당당하게 입으세요.


  • 튜브탑 비키니

    서양인들이 즐겨 입는 다는 튜브탑 스타일은 한층 더 자신감이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그러나 언제나 자신있자나요? ㅋㅋ
    정말 말그대로 중요부위를 제외한 모든 몸매가 노출이 되기 때문에 태닝하기엔 참 좋죠.
    그래서 보통 이동할땐 수건이나 스커트 혹은 티셔츠 등을 추가로 많이 걸치고 해변에서 샤방한 몸매 자랑해 주십니다.

    파도가 심한 바다나 워터파크의 미끄럼틀에 튜브탑이 사라지는 사태가 종종 발생하니 주의하셔야 해요. 아무리 자신감 넘치고 당당하더라도 상반신 누드는 불법 아님?

사진 NAINGIRL  구경하기

  • 홀터넥 스타일

    섹시한 가슴라인을 강조하는 홀터넥 스타일은 여성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슴을 모아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볼륨감을 UP시키고 볼륨캡으로 더 큰 효과를 낼 수도 있어요.거기에 무늬나 리본, 장식등의 포인트로 더욱 스타일리쉬한 그녀가 될 수 있답니다.



 

비키니가 난 조금 민망하더라..

사진 coii  구경하기

수줍음 많은 그녀.. 남자들의 시선이 조금은 부답스럽다.
몸매에는 자신이 있지만 노출은 아무래도 좀 민망해...
그런 그녀들은 티셔츠나 민소매티같은 걸 하나씩 걸쳐줍니다.
하체에 민감한 사람들은 랩스커트를 둘러주기도 하구요.
근데 그거 아세요? 그게 더 섹시해 보일때가 있다는걸 말이죠.

쭉쭉 뻗은 각선미의 다리에 비해 옆구리살은 출렁거리시는 분이나 볼륨있고 매끈한 상체에 비해 허벅지는 비욘세 허벅지를 보유하신 분들은 이런식으로 입어주시면 단점이 커버가 되면서 섹시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상체와 하체가 따로 노는 여성분들이 많더군요.;;



사진 NAINGIRL  구경하기

T팬티에 가까운 팬티가 민망하고 큰 엉덩이가 부담스럽다면 쓰리피스 비키니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세요. 4각형태의 바지를 바깥에 입어주면 자신감이 생기고 물놀이 하기도 편해집니다.
비욘세 허벅지를 비밀리에 붙이고 싶다.. 하늘하늘거리는 쉬폰소재의 롱스커트는 비치웨어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바람이 많이 부는 해변가에서 일렁이는 치마자락은 보는이의 마음까지 흔든답니다. ㅎㅎ




체형별로 알아보는 비키니 선택방법

제시카 고메즈


  • 가슴이 작은 타입

  • 앞서 말했듯이 가슴이 작으면 노출하기가 편하기 때문에 여러가지 타입의 비키니를 소화할 수 있습니다.
    가슴을 많이 덮는 스타일은 가슴을 더욱 작게 보이게 할 수 있으니 삼가주세요.
    역시나 노출이 자연스러운 트라이앵글 스타일이나 밴듀,튜브탑 스타일이 잘 어울립니다.

     

  • 가슴이 큰 타입

    보통 가슴이 큰 여성분들은 보형물이 아닌이상 살짝 쳐진 경우가 많습니다.
    때문에 홀터넥 스타일로 가슴을 타이트하게 끌어올려주세요. ^^
    목부터 가슴 바깥쪽 옆라인을 커버해주는 홀터넥 스타일을 입어주면 가슴이 덜 부담스러워 보이게 됩니다.


     
  • 키가 작은 타입

  • 키가 작으신 분들은 상의와 하의의 색상을 언밸런스하게 입어주세요.
    상하가 다른색깔의 비키니는 시선을 위아래로 분산시키기 때문에 키가 커보이는 효과가 있거든요. 어두운 톤의 색상보다는 밝고 환한 색상을 선택해주세요.
    키와 몸이 좀더 커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 허리가 길고 다리가 짧은 타입

    허리가 길면 비키니를 소화해내기가 좀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티셔츠 등의 상의를 추가로 입어주시면 좋죠.
    아니면 아싸리 그냥 원피스로 가세요. 원피스 스타일은 긴 허리를 커버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 엉덩이 라인과 허벅지 라인이 많이 파진 하의를 입어주면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하체를 많이 노출하세요. 노출할수록 다리는 더욱 길어보입니다. ㅎㅎ

 


  • 엉덩이가 큰 스타일

  • 앞서 설명한 랩스커트를 둘러주시거나 롱스커트 등으로 엉덩이를 커버해주세요.
    아니면 반대로 양옆을 끈으로 묶는 팬티 스타일이나 양옆 골반쪽에 링이나 다른 장식으로 된 팬티를 입어주세요. 상대적으로 엉덩이가 작아 보이는 효과가 있답니다.^^:




꼭 비키니를 입어야만 해?

사진 엔비룩  구경하기
 
아니죠. ㅎㅎ
편안하면서도 섹시해 보이는 스타일로 비키니 틈바구니에서 오히려 돋보일 수 있습니다.
노출=섹시? 이거 절대 아니거든요. ㅋㅋ
노출이 적어도 충분히 자신의 섹시함을 어필할 수 있죠.
게다가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스타일이다 보니 맘 놓고 물놀이 하기에도 좋아요.
그리고 어차피 해가 지면 비키니를 벗어 던져야 하니 핫팬츠와 민소매티는 꼭 챙겨야할 필수 아이템입니다. ^^

비키니의 종류 몇가지와 체형에 따라 어울리는 비키니 스타일, 단점을 보완하는 방법 등을 알아봤습니다. 비키니도 좋고 물놀이도 좋긴 하지만 언제나 사고가 도사리고 있는 바다니까요.
항상 조심하시고 재밌게 휴가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안전이 가장 중요하니까요. ㅎㅎㅎ
부족함이 많이 느껴지는 포스팅이지만 열심히 썼으니 추천 한방씩 해주시면 참 고맙겠습니다.^^;



사진 선덕여왕  구경하기




    본 블로그는 모든 컨텐츠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출처를 밝히더라도 스크랩 및 불펌은 절대 허용하지 않으며, 오직 링크만 허용합니다.
    또한 포스트에 인용된 이미지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권리가 있으므로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저작권 표시를 명확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를 이야기하는 블로그 '세상을 지배하다'를 구독해 보세요 =)
    양질의 컨텐츠를 100%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 RSS 쉽게 구독하는 방법 (클릭)
 


BLOG main image
세상을 지배하다
레인맨 Reign [rein] = 통치, 지배; 군림하다, 지배하다, 세력을 떨치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
by Reignman

카테고리

전체보기 (875)
영화 (273)
사진 (109)
여행 (219)
그외 (273)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