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지배하다



패션계의 이단아, 레이디 가가

블로그 수익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애드찜(Adzzim)'이란 업체를 잘 아실겁니다. 제 블로그의 우측 사이드 바에 걸려있는 무료문자 위젯이 바로 애드찜 위젯인데요. 이 애드찜 운영자께서 얼마전에 메일을 보내주셨습니다. 대략  한두달전쯤이었나요. 새로운 서비스를 오픈하였으니 한번 봐달라고요. '부빅(Voovic)'이라는 사이트인데, 이곳은 스타일을 보고 즐기면서 평가를 하는 곳입니다. 댓글이나 게시판을 통해 패션에 대한 정보와 의견도 나눌 수 있고요. 그동안 보기 어려웠던 새로운 개념의 패션 스타일 커뮤니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패션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한번쯤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부빅이 어떤 곳인지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 글을 읽는 분들이 마케팅을 위한 포스팅이라고 오해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이 포스팅으로 제가 얻는 이득은 전혀 없으며, 패션에 관심이 많은 저에게 아주 매력적인 공간으로 다가온 부빅을 여러분들께도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 취지에서 작성된 포스팅임을 미리 밝혀둡니다. 포스트 하단에는 좋은 이벤트 정보도 있으니 관심이 있는 분들은 꼭 한번 참여해 보시구요. ^^


부빅?

부빅의 메인 페이지

부빅은 쇼핑몰 피팅모델이 착용하고 있는 의류나 액세서리 등을 보면서 패션스타일, 상품 등 전체적인 느낌을 평가하고 이야기 할 수 있는 스타일 평가 커뮤니티 서비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패션과 코디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러 쇼핑몰들이 부빅에 모여 있기 때문에 스타일별로, 코디별로, 혹은 사이즈별로 자신에게 맞춰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반대로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운영자들에게는 부빅이라는 곳이 좋은 홍보의 장이 될 수 있겠지요. 현재 베타서비스 중이고 오픈한지는 얼마 안됐지만 그동안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개념의 사이트이다보니 많은 회원수만 확보된다면 쇼핑몰 운영자나 소비자나 서로 win-win할 수 있는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부빅 홈페이지의 상단 메뉴를 보시면 전체/그남자/그여자/최고!/나도모델/커뮤니티/이벤트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그남자에서는 남자옷을 볼 수 있고, 그여자에서는 여자옷을 볼 수 있습니다. 나도모델에서는 피팅모델이 아닌 부빅회원들의 스타일을 볼 수 있는데요. 현재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보니 많은 회원들의 스타일을 볼 수가 있더군요. 제 사진도 몇장 올려놓았습니다. ㅎㅎㅎ


부빅의 특징

부빅의 가장 큰 특징은 비주얼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플래시를 위주로 구성된 사이트의 느낌이 전체적으로 뭔가 사이버틱하다고나 할까... 암튼 비주얼이 참 괜찮습니다. 그래서 옷이나 모델을 구경하는 것이 지루하지가 않더군요. 그리고 회원들간의 소통이 부빅의 중요한 특징 중에 하나인 것 같습니다. 저는 마치 블로그를 하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상단메뉴의 '그여자'를 클릭해봤습니다. 여러 쇼핑몰의 피팅모델들이 다양한 코디와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진 아래 별점이 보이시죠? 부빅 회원들의 평가가 별점으로 반영된 것입니다. 일단 눈에 보이는 사진을 한번 클릭해 보겠습니다.

요즘 부빅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스내피걸'이라는 모델의 사진입니다. 아래쪽에는 회원들의 의견이 보이고 있습니다. 상단의 숫자를 통해 1점부터 10점까지 점수를 줄 수도 있습니다.

점수판쪽에 마우스커서를 오버하면 이처럼 사진과 모델, 모델이 착용한 아이템의 정보메뉴가 등장합니다. 해당 쇼핑몰로 이동할 수 있고 마음에 드는 모델과 사진을 스크랩할 수도 있습니다. 모델정보에는 모델명과 나이, 그리고 신체사이즈가 나와 있기 때문에 쇼핑을 하는데 더욱 편리함을 제공해 주는 것 같습니다. 사실 사이트에 직접 방문하여 한번 둘러보시면 대충 어떤 곳인지 감이 오실거에요. 하지만 이렇게 미리 한번 체험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서 소개해 드린겁니다. 좀 더 자세한 설명은 다음 링크로 대신하겠습니다.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ㅎㅎ

부빅 사용설명서  ▶ 바로가기         부빅 백만배 즐기기 ▶ 바로가기
다음은 포털의 키워드 검색, 부빅의 스타일 검색을 비교한 것입니다. ▶ 키워드검색 VS 스타일검색


이벤트


부빅에서 가장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이벤트입니다. 부빅은 패션 스타일 커뮤니티이다 보니 경품은 보통 의류가 많습니다. 현재 3개의 이벤트가 진행중인데 간단하게 설명해드릴게요.

1. 부빅 알리미 이벤트 - 부빅에서 새출발을 알리는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 미니홈피 등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일만원 상당의 이마트 상품권을 줍니다. 오늘이 마감이니 서두르세요.

2. 스타일 뽐내기 이벤트 - 나도모델 게시판에 자신있는 스타일 사진을 뽐내면 부빅에 등록된 모델이 착용한 의류(5만원 상당)를 경품으로 줍니다. 역시 오늘이 마감이네요.

3. 조르기 이벤트(강추) - 부빅을 둘러보다 원하는 의류를 발견했다, 그러면 바로 갖고싶다고 졸라주세요. 매주 20만원 상당 의류를 1명 또는 여러명에게 배분합니다. 5만원 상당의 의류를 4명에게 배분할 수도 있고 20만원 상당의 의류를 1명에게 줄 수도 있습니다. 조르기 이벤트는 아주 간단한 조건이 하나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포인트인데요. 포인트는 부빅에 회원가입을 하고 추천을 하거나 글을 올리고, 댓글을 달고 하다보면 금방 쌓입니다. 바로 이 포인트가 최소 500포인트 이상이 되어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저도 많이 해봤지만 포인트는 부빅에서 조금만 놀면 금방 쌓입니다. ㅎㅎ
예전에 애드찜에서 진행했던 피자 이벤트처럼 조르기 이벤트 역시 매주 진행되고 있습니다. 무작위 추첨이고 매주 기회가 있으니 꾸준히 응모하다보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



저 또한 조르기 이벤트에 응모하여 당첨이 됐었는데요. 간단하게 후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대략 한달 전쯤인가... 부빅을 둘러보던 중 Tha-A라는 쇼핑몰에 아주 마음에 드는 코트가 하나 있더라고요. 그래서 응모를 했는데 사실 기대는 별로 안했습니다. 왜냐하면 단가가 좀 나가는 제품(135,000원)이었거든요. 하지만 워낙 마음에 들었던지라 보유하고 있던 포인트를 전부 질렀죠. 앞서 말했듯이  조르기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최소 500포인트가 있어야 하는데 포인트를 많이 투자할 수록 당첨확률은 약간 올라간다고 합니다. 암튼 별로 기대를 안하고 있었는데 문자가 한통 왔습니다.

역시 저는 럭키가이인 걸까요. 정확히 11월 30일, 딱 한 달전이군요. 문자를 받고 확인을 했는데 11월 4째주 조르기 이벤트는 저까지 4명의 당첨자가 나왔더군요. 저 말고 다른 세분이 비교적 저렴한 제품들을 조르셔서 제가 당첨될 수 있었던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착용샷입니다. 좋은 배경에서 멋있게 촬영하고 싶었지만 연말이라 시간 내기가 참 어렵더군요. 암튼 그래서 저희 집 주차장을 배경으로 급하게 찍어 봤습니다. 코트는 보시다시피 더블 반코트이고 저에게 아주 잘 맞았습니다. 두툼하고 무게감 있는 코트라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단가가 좀 나가는 제품이다 보니 보세에서는 보기 드문 퀄리티가 느껴지더군요. 저렴해 보이는 느낌이 들지 않아서 좋긴한데 그렇다고 또 엄청 비싸보이지는 않구요. 제가 입어서 그럴 수도 있겠네요. ㅎㅎ
암튼 패션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부빅에 한번 놀러가 보시길 바랍니다. 이벤트에도 참여해 보시고요.

부빅http://www.voovic.com/


    본 블로그는 모든 컨텐츠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출처를 밝히더라도 스크랩 및 불펌은 절대 허용하지 않으며, 오직 링크만 허용합니다.
    또한 포스트에 인용된 이미지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권리가 있으므로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저작권 표시를 명확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를 이야기하는 블로그 '세상을 지배하다'를 구독해 보세요 =)
    양질의 컨텐츠를 100%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 RSS 쉽게 구독하는 방법 (클릭)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BLOG main image
세상을 지배하다
레인맨 Reign [rein] = 통치, 지배; 군림하다, 지배하다, 세력을 떨치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
by Reignman

카테고리

전체보기 (875)
영화 (273)
사진 (109)
여행 (219)
그외 (273)

달력

«   2022/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