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지배하다



택배기사님의 방문은 언제나 저를 즐겁게 합니다.

본의 아니게 이틀 연속 염장포스팅을 하게 됐습니다. 최근 위드블로그에서 진행되었던 캠페인에 참여하여 받은 몇 개의 선물들을 자랑질 해보려고 해요. 그럼 바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아이태그 명함!


아이태그 명함

지난 9월에 참여했던 <아이태그 서비스 2차>캠페인의 결과물입니다. 당시 '인기블로거가 되기 위한 나만의 홍보비법'이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했었고, 우수 리뷰어로 선정되어 5만원의 블로그 지원금도 받았습니다. 그때 제가 작성했던 글은 아래 보이는 두 개의 글이었고 길고 긴 제작기간을 거친 명함이 최근에 도착했습니다.
명함의 뒷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름과 블로그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등의 정보가 적혀져 있고 우측에는 빨간 글씨로 제 필명이 박혀 있네요. 필명 아래에는 무슨 블로그 경력을 적으라고 했던 것 같은데, 당시 블로그를 시작한지 3개월밖에 되지 않았던 저는 경력 대신 제 필명인 Reignman에서 Reign의 의미를 넣어달라고 부탁을 드렸죠.(지금도 뭐 특별한 경력은 없음;;) 명함을 받아 확인을 해보니 뭔가 알찬 느낌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명합입니다. 다음은 카메라!


삼성 블루 디지털 카메라

이 카메라는 지난 11월 초에 참여했던 <파오인 서비스 2차>캠페인의 결과물입니다. 인터넷 신문 파오인을 리뷰하여 베스트 리뷰어로 선정됐습니다. 이웃 블로거인 BlogIcon 핑구야 날자님과 함께 베스트로 선정이 되어서 더욱 기뻤습니다. 그때 제가 작성했던 글은 아래 보이는 두개의 글이었고, 참여자 전원에게 주어지는 블로그 지원금 3만원도 받았던, 아주 쏠쏠했던 캠페인이었습니다. 현재 파오인의 마지막 캠페인이 진행중인걸로 아는데 파오인도, 참여하시는 리뷰어께서도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이 카메라의 모델명은 삼성디지털이미징 VLUU ES10이고 구성품은 1기가 메모리 2개에 파우치와 건전지 등입니다. AA건전지 2개가 들어가는데 일단 딸려왔던 건전지는 금방 소모가 되더군요. 아무래도 충전지를 새로 구입해야겠습니다.

여러가지 기능이 있는데 손떨림 방지 기능과 뷰티샷 기능, 얼굴 자동인식 기능이 좀 마음에 들었습니다. 뷰티샷모드로 찍으면 얼굴의 잡티를 촬영과 동시에 보정해주는데요. 얼굴 자동인식은 셀카를 찍기 수월하도록 얼굴이 인식 되었을 때 소리를 통해서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그리고 장난감 같이 가볍고 귀여운 느낌이고 전체적인 디자인이 깔끔합니다. 서브로 사용 하기에는 괜춘한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손목시계!


D&G 손목시계

이 시계는 지난 10월에 참여했던 <엘르 엣진 프리미엄 블로그 캠페인>의 결과물입니다. 오픈 캠페인 이전에 비공개로 진행되었던 캠페인이었는데요. 그래서 저 말고 누가 참여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암튼 참여자 중에 베스트 리뷰어로 선정이 되어서 시계를 받았고 블로그 지원금 3만원을 받았습니다. 그때 제가 작성했던 글은 아래 보이는 글이었습니다.

여성용 시계와 남성용 시계 중에서 선택이 가능했는데요. 평소에 시계를 잘 안차기도 하고 여성용 시계를 골라서 어머니께 선물할까도 했지만 남성용 시계가 마음에 쏙 들더군요. 시계 뒷면을 살펴보니 D&G 로고가 이렇게 새겨져 있습니다. 날씨도 추워지고 하니 메탈시계보단 역시 가죽시계가 좋은 것 같습니다.

착용을 해보니 크기가 아주 적당한 것 같습니다. 블랙+실버 계열이라 어떤 스타일에도 매치가 잘 되는 것 같고요. 손목이 좀 얇은 편인데 조임의 정도가 좀 어중간 합니다. 세번째 구멍은 조이는 느낌이고 네번째 구멍은 너무 널럴합니다.;;
암튼 이렇게 좋은 선물을 주신 위드블로그측과 광고주들께 이 자리를 빌려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네요. 고맙습니다.



    본 블로그는 모든 컨텐츠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출처를 밝히더라도 스크랩 및 불펌은 절대 허용하지 않으며, 오직 링크만 허용합니다.
    또한 포스트에 인용된 이미지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권리가 있으므로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저작권 표시를 명확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를 이야기하는 블로그 '세상을 지배하다'를 구독해 보세요 =)
    양질의 컨텐츠를 100%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 RSS 쉽게 구독하는 방법 (클릭)
 


BLOG main image
세상을 지배하다
레인맨 Reign [rein] = 통치, 지배; 군림하다, 지배하다, 세력을 떨치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
by Reignman

카테고리

전체보기 (875)
영화 (273)
사진 (109)
여행 (219)
그외 (273)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