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지배하다




BlogIcon 레뷰 (RevU)에서 보내 준 종합 선물 세트를 소개합니다!
레뷰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레뷰 스페이스! 그 레뷰 스페이스 오픈이벤트에 당첨되어 받은 선물입니다.
저는 레뷰스페이스를 이렇게 리뷰했었지요.  ▶ 블로거들의 완소사이트 레뷰가 새롭게 선보이는 '레뷰 스페이스'
그래서 코원 iAUDIO E2 2G MP3 플레이어에 당첨이 되었고, 레뷰쿠션담요까지 콤보로 당첨이 되었어요.

우선 MP3 플레이어를 한번 볼까요. 구성품은 번들이어폰에 USB 잭하고 MP3 플레이어에 연결하는 클립입니다.

이런식으로 클립으로 고정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요. 며칠동안 사용해 본 결과 음질도 좋고 조작법도 간편해서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고리가 있어서 줄을 연결하여 목에 걸고 다니거나 가방같은 곳에 걸고 다녀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레뷰 쿠션담요! 평소에는 이렇게 쿠션모양을 하고 있지만 내용물을 꺼내면 저렇게 무릎담요가 나옵니다. 담요 소재가 극세사라서 정말정말 부드럽답니다. 저는 담요를 예쁘게 잘 접어서 베개위에 살짝 얹어 베고 자고 있습니다. 감촉이 얼마나 좋은지 잠도 잘 오고 숙면도 취하게 되더군요. 정말이에요. ㅎㅎ

무릎담요를 한번 펼쳐 보았습니다. 무릎담요라서 그런가... 크기가 딱 무릎담요 크기네요. 참 신기했습니다. ㅎㅎㅎ


예상치 못한 또 하나의 선물이 있었어요. '블로그 글빨업 전략'이라는 책이었죠.
두둥... 과연 이게 뭘까요? (뒷북치려고 하니까 조금 힘드네요. ㅋㅋ)

짜잔... 책표지를 넘기는 순간 나타난 건 다름 아닌 초콜릿이었어요. 달콤하고 맛있는 초콜릿을 먹고 기분이 좋아져서 글발이 업(UP)된다는 그런 내용입니다. 그런데 전 도브 초콜릿은 처음 보는 것 같아요. 도브는 비누회사인 줄 알았거든요.

암튼 '블로그 글빨업 전략'을 펼치는 순간 영화 '쇼생크 탈출'이 생각났습니다. 초콜릿을 먹어 버리고 그 빈 공간에 뭔가 소중한 물건을 넣어 보관해야 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과연 어떤 물건이 좋을지... 좀 더 생각을 해봐야 겠어요.

도브 초콜릿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부드럽고 우유맛이 느껴지는 밀크 초콜릿이에요. 또 다른 초콜릿은 헤이즐넛이 추가되어 있었고요. 사실 지금 이 초콜릿을 먹으면서 포스팅 하고 있는데 글발이 업(UP)되고 있는 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
하지만 도브의 깜짝 이벤트는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초콜릿도 맛있고 참 재밌는 이벤트 였어요. 레뷰 무릎담요는 자꾸 배경으로 등장하는군요. 암튼 이렇게 좋은 선물을 주신 레뷰와 도브에게 이 자리를 빌려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네요. 대단히 고맙습니다.



    본 블로그는 모든 컨텐츠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출처를 밝히더라도 스크랩 및 불펌은 절대 허용하지 않으며, 오직 링크만 허용합니다.
    또한 포스트에 인용된 이미지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권리가 있으므로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저작권 표시를 명확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를 이야기하는 블로그 '세상을 지배하다'를 구독해 보세요 =)
    양질의 컨텐츠를 100%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 RSS 쉽게 구독하는 방법 (클릭)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BLOG main image
세상을 지배하다
레인맨 Reign [rein] = 통치, 지배; 군림하다, 지배하다, 세력을 떨치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
by Reignman

카테고리

전체보기 (875)
영화 (273)
사진 (109)
여행 (219)
그외 (273)

달력

«   2023/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