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지배하다



간만에 택배가 왔습니다

쌀쌀한 날씨에 훈훈함이 느껴지는 이웃의 선물이 있어서 자랑질 좀 해야 겠습니다.;;;
얼마 전 이웃 블로그에서 이벤트가 있었는데 운이 좋게도 당첨이 되었네요. 그것도 2개씩이나...

달려라꼴찌님의 블로그 방문객 200만명 돌파 이벤트  ▶ http://blog.daum.net/gnathia/7824149
그리고 이종범님의 블로그 방문객 1000만명 돌파 이벤트  ▶ http://tvexciting.com/1030

달려라꼴찌님께서는 현직 치과의사 블로거로서 'Dr.류성용의 행복한 치과 이야기'라는 블로그를 통해 치과에 관련된 고급 정보를 제공해 주고 계십니다. 또한 두 딸을 키우는 아버지로서 사람냄새나는, 행복하고 일상적인 이야기들로 많은 이웃분들과 좋은 소통을 하고 계십니다. 그리고 이종범님께서는 'TV 익사이팅'이라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십니다. 블로그 제목에 걸맞게 예능 프로그램이나 드라마, 최신 이슈 등 TV에 관한 이야기들로 재미와 공감을 주고 계십니다. 또한 여러 분야의 리뷰를 통해서 많은  정보를 주고 계십니다. 그럼 이분들이 보내주신 따뜻한 선물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달려라꼴찌'님께서 보내주신 치약 선물


이렇게 예쁘고 꼼꼼하게 포장을 해서 보내 주셨네요. 달려라꼴찌님께서 보내 주신 선물은 바로 치약입니다. 그런데 이게 보통치약하고는 좀 많이 다릅니다. 왜냐하면 합성계면활성제, 인공감미료, 합성향료 등의 첨가제가 들어 있지 않기 때문이죠. 일반 치약에 들어 있는 이러한 첨가제들은 몸에 해로울 뿐 만 아니라 미뢰를 손상시켜 미각을 둔화시킨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믈리에나 셰프, 바리스타, 파티쉐 등 직업적 특성상 미각이 중요한 분들에게는 아주 적절한 제품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물론 몸에 나쁜 것을 넣지 않은 치약이라 직업과 상관없이 모두에게 좋긴 하겠죠.



일단 작은 치약이 여러개 들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휴대하기가 좋아서 사우나에 가거나 여행을 가거나 할 때 챙기기 편할 것 같네요. 치약을 받자 마자 양치질을 한번 해 봤는데요. 이 치약은 합성세제가 없어서 거품이 아주 적습니다. 그리고 계면활성제 대신에 천연 오일이 들어가 있어서 기름기가 느껴집니다. 그런데 의외로 맛은 괜춘하더군요. 맛이 독특하고 좋아서 삼키려다가 말았습니다. 그 맛과 향이 또 은은하게 아주 오래 느껴집니다. 거품이 많이 나고 화~한 느낌이 강한 치약을 사용하다가 위코니 치약을 사용하니 상당히 어색하긴 하지만 3일 정도 사용하고 적응이 되면 입안이 더 편안하다고 하니 믿어보겠습니다. 치약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위코니 홈페이지(보기)를 통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종범'님께서 보내주신 화장품 선물


최근에 블로그 방문자 수 1000만명을 돌파하신 이종범님께서 보내주신 선물입니다. 이제 막 40만을 돌파한 저로서는 꿈의 숫자로군요! 암튼 이 화장품은 이지함에서 나온 남성 전용 화장품인데요. 아주 기능이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일단 SPF50+/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습니다. SPF는 자외선을 차단해 주는 시간을 뜻하는데 50+면 가장 긴 시간으로 13시간 이상 지속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PA는 차단력의 정도를 나타내 주는데 +++면 가장 차단력이 강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건 여름에 사용하면 더 좋을 만한 화장품인 것 같네요. 그리고 이 화장품에는 BB크림 효과도 살짝 있는데요. 칙칙한 피부톤을 개선시키는 미백 컬러 로션입니다.



제가 우둔한 얼굴에 비해 상당히 민감한 피부를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화장품을 사면 손등에 며칠간 발라서 부작용이 없는지 확인합니다. 이 화장품 역시 아직 얼굴에는 안발라봤는데요. 손등에 발라보니 BB크림 효과는 아주 미세하게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히려 어색한 느낌은 덜한 것 같습니다. 향은 좋은데 그냥 일반 선크림 향입니다. 참고로 말씀 드리자면 이 화장품은 이지함 화장품(보기) 홈페이지에서 28,000원에 판매되고 있더군요. 요즘 날씨도 건조하고 해서 피부가 많이 상했는데 열심히 발라 봐야겠습니다. 전체적으로 어색하지 않은 느낌으로 잡티를 커버해주고 피부톤을 밝게 만들어 주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서 달려라꼴찌님과 이종범님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대단히 고맙습니다. 보내주신 치약과 화장품은 정말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따로따로 포스팅하지 않아서 죄송하다는 말씀도 드리겠습니다. 둘 다 따뜻한 이웃의 선물이기도 하고 치약과 화장품이 뭔가 잘 어울리기도 해서 한 곳에 소개하게 되었으니 이해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



    본 블로그는 모든 컨텐츠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출처를 밝히더라도 스크랩 및 불펌은 절대 허용하지 않으며, 오직 링크만 허용합니다.
    또한 포스트에 인용된 이미지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권리가 있으므로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저작권 표시를 명확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를 이야기하는 블로그 '세상을 지배하다'를 구독해 보세요 =)
    양질의 컨텐츠를 100%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 RSS 쉽게 구독하는 방법 (클릭)
 


BLOG main image
세상을 지배하다
레인맨 Reign [rein] = 통치, 지배; 군림하다, 지배하다, 세력을 떨치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
by Reignman

카테고리

전체보기 (875)
영화 (273)
사진 (109)
여행 (219)
그외 (273)

달력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