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지배하다




패티김 - 사랑의 계절

들에는 들국화 소소로이 피고
길에는 코스모스 수련수련 피었네
높푸른 하늘에 흰구름 떠가면
그 얼굴 그리워라 보고 싶어라
아.. 가을인가 음.. 사랑의 계절

하나 둘 낙엽이 보도에 뒹굴고
바람은 스산이 옷깃을 스치네
감빛 노을이 산마루에 지면
그 이름 내 가슴에 포근히 안겨라
아.. 가을인가 음.. 사랑의 계절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가을..
쌀쌀한 가을바람에 옆구리가 시리고 외로워지는 그리움의 계절입니다. 누군가가 보고 싶고 사랑이 고파지는 사랑의 계절입니다. 감수성이 풍부해지는 요즘같은 계절에 따뜻한 감동을 얻을 수 있는 로맨스영화 한편 어떠세요?
사랑의 계절에 만나볼 수 있는 사랑영화 3편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친구와 함께, 또는 가족과 함께 영화를 보며 교감을 느껴보세요. 혼자라도 좋습니다. 혼자서 보는 영화만큼 달콤한 것도 없으니까요. =)


호우시절  개봉 - 2009.10.08


건설중장비회사 팀장 박동하(정우성). 중국 출장 첫날, 우연히 관광 가이드를 하고 있는 미국 유학 시절 친구 메이(고원원)와 기적처럼 재회한다. 낯설음도 잠시, 둘은 금세 그 시절로 돌아간다. 키스도 했었고, 자전거를 가르쳐 주었다는 동하와 키스는커녕, 자전거는 탈 줄도 모른다는 메이. 같은 시간에 대한 다른 기억을 떠 올리는 사이 둘은 점점 가까워 지고 이별 직전, 동하는 귀국을 하루 늦춘다. 너무나 소중한 하루. 첫 데이트, 첫 키스, 함께 있는 것 만으로도 너무 좋은, 첫사랑의 느낌. 이 사랑은 때를 알고 내리는 좋은 비처럼 시절을 알고 온 걸까? 이번엔 잡을 수 있을까?

한국 멜로영화의 거장이 되어버린 허진호 감독이 '호우시절'이란 영화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멋진 배우 정우성과 청순한 이미지의 중국배우 고원원과 함께 말이죠. '좋은 비의 시절'이란 뜻의 이 영화는 사랑의 계절에 아주 잘 어울리는 영화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헬로우 마이 러브  개봉 - 2009.10.08


솔직하고 톡톡튀는 입담으로 동시간대 청취율 1위를 달리고 있는 인기 라디오 작가 겸 DJ 호정(조안). 그녀에게는 파리로 요리 유학간 완벽한 남친 원재(민석)가 있다. 원재는 함께 귀국한 꽃미남 후배 동화(류상욱)와 이상야릇한 눈빛을 주고 받는다. 10년 사귄 남친을 남자에게 뺏기게 된 호정의 기가막힌 이야기, 그들의 골치아픈 삼각연애, 남자에게 빼앗긴 내 남자를 되찾기 위한 100% 순정파 호정의 실연 대처법! 과연 호정은 원재의 사랑을 되찾을 수 있을까?

'헬로우 마이 러브'는 독특하고 재밌는 소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같은 로맨스영화이기는 하지만 '호우시절'과는 조금 상반되는 느낌이 드네요. 슬픔보다 웃음이 좋다면 '헬로우 마이 러브'가 그 대안이 될 수 있지 않을까요?


벨라  개봉 - 2009.10.01


그의 이야기… 프로 축구선수인 호세는 수 백만 달러의 입단 계약을 하러 가던 도중 뜻하지 않게 큰 사고를 내게 된다. 꿈을 잃고, 열정을 잃고, 그렇게 4년의 시간이 흐르고, 그는 형이 운영하는 식당의 주방장으로 일하고 있다.
그녀의 이야기… 호세와 같은 식당에서 웨이트리스로 일하는 니나는 사랑하지 않는 남자의 아이를 임신한 사실을 알게 된다. 설상가상 몇 차례의 지각을 이유로 해고를 당하게 된 그녀는 정처 없이 길거리로 나서게 된다.
그 와 그녀의 순간… 길거리로 나선 니나를 따라간 호세는 그녀의 임신사실을 듣고 함께 바다에 가자고 제안 한다. 그렇게 주방장 옷을 입은 그와 웨이트리스 코스튬을 입은 그녀는 함께 기차에 몸을 싣는다. 그리고 이 한 순간을 시작으로 둘의 인생에는 새로운 희망이 시작된다.

'벨라'는 단순히 가을이 되면 쏟아지는 멜로 영화중 한편은 아니란 생각이 듭니다. '호우시절'과 '헬로우 마이 러브'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가족과 이웃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영화거든요. 차가워진 가슴을 녹이고 싶다면 따뜻한 영화 '벨라'와 함께 하세요.





    본 블로그는 모든 컨텐츠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출처를 밝히더라도 스크랩 및 불펌은 절대 허용하지 않으며, 오직 링크만 허용합니다.
    또한 포스트에 인용된 이미지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권리가 있으므로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저작권 표시를 명확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를 이야기하는 블로그 '세상을 지배하다'를 구독해 보세요 =)
    양질의 컨텐츠를 100%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 RSS 쉽게 구독하는 방법 (클릭)
 


BLOG main image
세상을 지배하다
레인맨 Reign [rein] = 통치, 지배; 군림하다, 지배하다, 세력을 떨치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
by Reignman

카테고리

전체보기 (875)
영화 (273)
사진 (109)
여행 (219)
그외 (273)

달력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