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지배하다




지난 10월 15일, 청담동에 위치한 Club Answer에서 HP ENVY 14와 함께하는 블랙아이드피스 DJ 파티가 열렸습니다. 이날 파티는 미국의 전설적인 힙합 뮤지션 Dr. Dre(닥터 드레)와 HP가 합작으로 만든 HP 엔비 14 비츠 에디션의 한국 출시를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였는데요. 엔터테인먼트에 특화된 노트북 제품들인 HP 파빌리온 DV7, HP Mini 210 등의 신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다수의 파워블로거들이 초청되어 평소 알고 지내던 블로거들도 많이 만나볼 수 있어 즐거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품에 대한 소개와 파티 현장의 분위기를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린대로 HP 신제품 발표회는 청담동에 위치한 클럽 앤써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행사장 입구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HP관계자들과 블로거들이 사진 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원래 클럽을 자주 다니는 편도 아니지만 클럽 앤써는 처음 가봤는데 이번 행사의 장소로 아주 적절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HP의 신제품들이 엔터테인먼트에 특화되어 있는 제품들이다 보니 런팅파티 장소로 클럽만한 곳이 없으니까요.


행사장 안으로 들어가봅니다. 파티에 참석한 블로거들과 기자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만져볼 수 있도록 HP의 신제품들이 종류별로 비치되어 있습니다. 그럼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HP ENVY 14 비츠 에디션 : 아티스트가 연주하는듯한 사운드를 근접하게 재현하는 HP 엔비 14 비츠 에디션은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힙합 뮤지션 닥터 드레와 HP가 공동으로 개발한 고성능 비츠 오디오 기술이 탑재된 제품입니다. 뿐만 아니라 14.5인치의 사선형 HD 브라이트뷰 인피니티 LED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정교하고 선명한 컬러를 구현하고 있으며 어도비 소프트웨어 지원으로 사진과 동영상 편집 작업의 편리성도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블랙과 레드의 컬러 조합이 세련된 제품인 것 같고, 표준 8셀 배터리로 최대 6.5시간, HP 슬림 핏 익스탠디드 라이프 배터리를 장착할 경우 최대 13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마음에 듭니다. 참고로 위 사진에서 보이는 헤드폰은 노트북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HP Pavilion DV7 : HD 영상과 게임에 적합한 HP 파빌리온 DV7은 수준급 화질과 음향, 그리고 넉넉한 저장공간이 가장 큰 특징인 제품인데요. 2TB의 넉넉한 저장공간에 사진, 음악, 동영상 파일 등을 HP 프로텍트 스마트 기능이 안전하게 보관을 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몬스터사에서 설계한 오디오 시스템과 HP 브라이트뷰 와이드 LED 액정은 음향과 화질의 퀄리티를 수준급으로 끌어올려 놓았으며, 1GB의 비디오메모리와 라데온 HD 5650 그래픽이 탑재되어 있어 고성능 게임 역시 막힘 없이 돌아간다고 합니다.

▲ 안경을 착용하고 3D 영화를 보고 있는 하객의 모습. 저도 이곳에서 3D 영화를 잠시 감상해봤는데요. 평소 극장에서 자주 보던 3D영화와 비교를 해봐도 손색이 없었습니다. 아이맥스 3D에 비하면 격차가 매우 심하지만 디지털 3D나 리얼디와 비교를 해보면 스크린의 크기만 작을 뿐, 성능은 대등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고화질의 3D 영상이나 고성능 게임이 막힘 없이 잘 돌아갈 정도로 고성능을 자랑하는 노트북인 것 같습니다.


HP Mini 210 : 이 앙증맞은 녀석들을 보세요. 다채로운 컬러와 작은 크기에도 괜찮은 성능을 가지고 있는 HP 미니 210 미니노트북입니다. 참고로 위 사진에서 보이는 컬러보다 본 포스트의 첫 번째 사진에서 보여지는 컬러가 실제 색상에 가깝습니다. 네 가지 컬러로 출시된 HP 미니 210은 표준 6셀 배터리로 최대 10.75시간을 사용할 수 있으며, 노트북 전원이 꺼져 있어도 HP 퀵웹 기능을 통해 페이스북, 유투브, 트위터 등에 빠르게 접속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HP 엔비 14 비츠 에디션과 HP 미니 210은 온라인 사이트에 제품을 등록하면 최대 1,120곡의 새로운 음원을 다운 받을 수도 있습니다.

▲ 제품을 모두 살펴봤으니 행사 시작에 앞서 클럽 내부를 둘러봅니다. 복층으로 구성된 클럽은 신나는 금요일 저녁의 파티를 즐기기 위한 장소로 손색이 없어 보입니다.

▲ 이날 행사는 저녁 7시부터 시작됐기 때문에 이렇게 맛있는 음식들도 있었는데요. 저녁을 먹기 전에 가서 덕분에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을 수 있었던 것 같네요. 맥주도 가볍게 한모금 하면서요. 딱 한모금...

▲ 아리따운 모델 등장! 송주경씨인 것 같은데 키가 정말 크더군요. 전날 한국전자전에서도 봤는데 이틀 연속으로 보니까 왠지 더 반가운 마음이 들더군요. ㅎㅎ


드디어 공식적인 행사가 시작되고 HP 관계자들의 축사 및 제품에 대한 소개와 설명, 축하공연 등이 이어졌습니다. 그리고 깜짝 등장한 조PD! 힙합 뮤지션인 조PD가 HP 엔비 14의 Dr. Dre 비츠 시스템을 소개해주니 왠지 더 믿음이 가는 것 같더라고요. 어쨌든 오랫만에 보는 반가운 얼굴입니다.


현장에서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되었습니다. HP 엔비 14를 들고 있는 DJ 박윤정(사진 왼쪽)을 스마트폰에 담에 HP 파블로 트윗에 올리면 14번째 올린 사람을 선정해 HP 미니 210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였는데요. 오른쪽 사진에 보이는 분이 이벤트 당첨의 주인공이 되셨습니다. 저는 스마트폰이 없기 때문에 응모조차 못했는데요. 안그래도 요즘 스마트폰의 필요성을 조금씩 느끼고 있는데 조만간 하나 구입해야겠습니다.

HP ENVY 14와 함께하는 블랙아이드피스 DJ 파티!! 공식행사가 끝나고 밤 10시부터 진행된 애프터 파티에는 집이 좀 멀어서 참석하지 못했지만 어쨌든 즐거운 행사였던 것 같습니다. 애프터 파티의 분위기와 에피소드는 저도 다른 블로거들의 후기를 통해 확인해봐야겠네요. 후후


신고
    본 블로그는 모든 컨텐츠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출처를 밝히더라도 스크랩 및 불펌은 절대 허용하지 않으며, 오직 링크만 허용합니다.
    또한 포스트에 인용된 이미지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권리가 있으므로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저작권 표시를 명확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를 이야기하는 블로그 '세상을 지배하다'를 구독해 보세요 =)
    양질의 컨텐츠를 100%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 RSS 쉽게 구독하는 방법 (클릭)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바람나그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호 이런데도 갔다왔군 ㅎ 부러운데..
    나 좀 데리고 다니지 ㅋㅋ
    해피데이~

    2010.10.19 07:08 신고
  2. BlogIcon 표고아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즐거운 자리를 함께 하셨군요.
    늘 부럽 부럽이네요 ㅎㅎ

    2010.10.19 07:30 신고
  3. BlogIcon 언알파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앗. 버섯공주님도 다녀오셨다는 그곳 !!
    런칭쇼 왠지 재밌었을거같아요.^^

    2010.10.19 07:35 신고
  4. BlogIcon 나이스블루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HP가 ENVY14를 위해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는게 느껴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10.10.19 07:39 신고
  5. BlogIcon 지후니(심종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구매시에 HP 노트북은 항상 뒷 순위였는데 이 제품은 관심이 가는데요.
    HP가 노트북 시장에 공을 많이 들이는 듯 합니다.~~

    2010.10.19 08:11 신고
  6. BlogIcon 버섯공주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디계셨던거에요? +_+
    아, 못뵈어서 아쉬운걸요? ^^

    2010.10.19 09:19 신고
  7. BlogIcon 너서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미니210인가 그 모델 한 번 보고 싶네요.
    혹시 크기가 기억나신다면 궁금한 게 있는데요.
    넷북 정도의 크기인가요? 아니면 더 작나요?

    2010.10.19 10:05 신고
  8. BlogIcon KODOS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탐나는 노트북에 맛있는 음식들...
    게다가 이쁜 누나들..
    정말 재미있었을 것 같습니다..

    2010.10.19 10:43 신고
  9. BlogIcon PAVLO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레인맨님...얼굴 뵙고 이렇게 인사드리러 오니 더 줄겁네요.ㅎㅎ 블로거분들과 함께 있는 자리는 언제나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끝날 때 마무리 인사를 제대로 못 드렸네요. 이렇게 자주 인사드리지요^^

    2010.10.19 10:49 신고
    • BlogIcon Reignman  댓글주소  수정/삭제

      몰라요. 저는 네임택도 없고 삐칠 거에요. ㅜㅜ
      ㅋㅋ 농담이구요. 덕분에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다음에 또 뵀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

      2010.10.19 14:16 신고
  10. BlogIcon Clair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런 행사도 하는군요. 무척 다양한 분야를 섭렵하시는 듯 합니다 ^^
    블로거분들도 많으셨다니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을 것 같아요.
    노트북이 좋아보이네요 ㅎㅎㅎ

    2010.10.19 17:56 신고
    • BlogIcon Reignman  댓글주소  수정/삭제

      노트북이 좋긴 한데 넷북 말고는 가격이 만만치 않더라고요.
      안그래도 요즘 노트북 하나 구입하려고 하는데 고민 중입니다. ㅎㅎ

      2010.10.24 18:38 신고
  11. BlogIcon 마이다스의세상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레인맨님^^ 간만에 놀러왔네요 ㅠㅠ 요즘 이웃님들을 잘 방문을 못하게 되네요 ㅠㅠ
    일이 많아도 가급적 블로그 관리를 열심히 하려구 했는데 쉽지가 않아요 ㅠㅠ

    2010.10.19 20:43 신고
  12. BlogIcon 참치먹는상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앤서... 소싯적에 많이 놀러갔는데
    저렇게 정돈된 분위기에 의자까지 놓여있는걸 보니 영 생소하네요 ㅋㅋㅋ
    12시이전에 저길 가본적이 없어요 크;;;

    2010.10.20 15:33 신고
  13. BlogIcon 기브코리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야 정말 멋진 제품들이군요. 3D 영화도 볼수 있고

    2010.10.20 18:58 신고
  14. BlogIcon (Picasso)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저도 스마트폰이 없는...약정의노예가 되어버린 피처폰 사용 대학생이라 응모조차 못했습니다 .ㅜㅜ
    부러웟어요 당첨되신분...^ㅡ^: 제가 오늘 비슷한 주제로 포스팅한글이있어 트랙백 하나 남기고 갑니다
    따뜻한 가을날씨인 오늘 좋은하루보내시길바래요~

    2010.10.21 15:03 신고


1425

카테고리

전체보기
영화
여행
사진
그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