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지배하다




제주도와 우도를 5박 6일 동안 여행하면서 피로가 많이 쌓인 것 같다. 그런데 몸의 피로도 그렇지만 정신적인 스트레스도 무시할 수 없다. 여행을 통해 스트레스를 풀었으면 풀었지 무슨 스트레스를 받을까 싶기도 하겠지만 비행기가 연착되어 일정이 완벽하게 틀어진 것부터 시작해서 악천후로 인하여 섬에 갇힌 것까지 이런저런 연유로 스트레스 또한 제법 많이 쌓인 것 같다.

이 상태 그대로 집에 들어갔다가는 왠지 오랜 시간동안 여독에 시달릴 것 같은 생각에 두려운 기분마저 든다. 그래서 이번 여행을 정리하는 마지막 코스는 편안한 휴식과 여유를 마음껏 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 선택했다. 테라피 및 마사지, 피부 관리를 받으며 여행으로 쌓인 피로를 말끔하게 씻어 낼 수 있는 곳, '제이제이테라피'이다.


제주도 제이제이테라피 2011, ⓒ Reignman


제주 용두암해안도로에 위치한 제이제이테라피는 공항과 부두 모두 10분 거리에 인접하고 있어 제주여행을 마치고 제주도를 떠나기 전 잠시 머물러 여행으로 인한 심신의 피로를 풀기에 좋다. 또한 제주바다와 한라산이 보이는 해안가에 위치하고 있고, 커피숍을 함께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굳이 테라피마사지를 받지 않더라도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충분하다. 참고로 이곳은 SBS 드라마 '인생은 아름다워'가 촬영된 장소라고 하는데 드라마를 본 사람들에게는 남다른 의미가 될 것 같기도 하다.


ⓒ JJ테라피. All rights reserved.


테라피마사지는 젊은 사람들에게도 좋긴 하겠지만 특히 중·장년층들에게 인기가 많은 일정이 될 것이다. 부녀회나 친목계 등의 단체여행이라면 집안일을 하느라 평소 소홀히 했던 피부관리를 받으며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을 것이고, 부부동반여행이라면 남편들이 골프장에 간 사이 아내들은 이곳에 들러 발마사지를 받으며 못다한 이야기를 나누는 것도 좋을 것이다. 물론 남자들이나 젊은 사람들에게도 JJ테라피의 서비스는 훌륭하다고 생각한다.


제주도 제이제이테라피 2011, ⓒ Reignman

제주도 제이제이테라피 2011, ⓒ Reignman


마사지를 받기 전 커피숍에 들러 아메리카노를 주문한다. 따뜻한 커피로 쌀쌀한 밤공기와 바닷바람에 얼어 버린 몸을 녹이며 함께 얼어 버린 마음의 여유를 차츰 되찾는다. 이왕이면 아름다운 바닷가를 거닐며 커피를 마시는 게 더 좋겠는데 날씨가 너무 쌀쌀해 쉽게 포기하고 만다. 그래도 커피숍의 산뜻한 인테리어가 아름다운 풍경을 대신하고 있으니 크게 아쉽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는다.


ⓒ JJ테라피. All rights reserved.

제주도 제이제이테라피 2011, ⓒ Reignman


커피를 들고 잠시 동안 가게 내부를 둘러본다. 옹기종기 모여 앉아 족욕을 하며 수다를 떨 수 있는 공간부터 스킨케어와 바디케어를 받는 공간, 탈의실 및 샤워실, 스포츠 마사지실 등 다양한 공간이 자리잡고 있다.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좋은 시설을 갖추고 있는 것 같다.

커피들 다 마시고 드디어 침대에 누워 마사지를 받기 시작한다. 내가 이날 받은 서비스는 아로마오일을 이용하여 1시간이 넘는 시간동안 근육에 쌓인 피로를 풀어주는 전신 마사지였다. 본 포스트의 첫 번째 사진을 보면 침대에 엎드려 누운 채 마사지를 받고 있는 한 남자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마사지를 받는 동안 아로마오일의 향에 기분 좋게 취하게 되면서 짧은 시간이나마 숙면을 취했던 것 같다.

마사지의 강도가 높아질수록 아프긴 아픈데 시원하게 아픈 탓에 중간중간 잠에서 깨기도 했지만 그럴 때마다 마사지의 시원함을 느끼며 또다시 깊은 잠에 빠져들었던 것 같다. 사실 아로마오일을 피부에 발라 살짝살짝 주무르는 수준의 마사지를 예상하고 있었는데 팔과 다리도 꺾어 가면서 온몸을 시원하게 풀어주니 5박 6일간 쌓였던 근육의 피로가 한순간에 날아가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어쨌든 나도 이제 나이가 들었나보다. 예전에는 마사지에 별로 관심이 없었는데 이제는 중독이 되어버린 것 같다. 그래서일까, 제이제이테라피에서 받은 서비스가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가장 행복했던 시간이 된 것 같다. 

※ 본문에 사용된 이미지의 일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으며, 그 모든 권리는 ⓒ 제이제이테라피. 에 있음을 밝힙니다.

도움 주신 분들 ☞ 제주아띠 (www.jejuatti.com) & 티웨이항공 (www.twayair.com)


제주도 제이제이테라피 2011, ⓒ Reignman




    본 블로그는 모든 컨텐츠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출처를 밝히더라도 스크랩 및 불펌은 절대 허용하지 않으며, 오직 링크만 허용합니다.
    또한 포스트에 인용된 이미지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권리가 있으므로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저작권 표시를 명확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를 이야기하는 블로그 '세상을 지배하다'를 구독해 보세요 =)
    양질의 컨텐츠를 100%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 RSS 쉽게 구독하는 방법 (클릭)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BLOG main image
세상을 지배하다
레인맨 Reign [rein] = 통치, 지배; 군림하다, 지배하다, 세력을 떨치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
by Reignman

카테고리

전체보기 (875)
영화 (273)
사진 (109)
여행 (219)
그외 (273)

달력

«   2023/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