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지배하다



  간만에 등장한 까를로쓰 떼베즈, 택배왔습니다!!
  그렇습니다. 오래간만에 기분좋은 택배를 하나
  받았습니다. 오늘은 블로그 이웃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었던 선물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달려라 하니, 날아라 슈퍼보드와 더불어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애니메이션 열네살 영심이를 기억하시는지요. 그 열네살 영심이의 실존 인물인 영심이님께서 얼마전에 나눔 이벤를 진행하셨습니다. 단 두 명에게만 주어지는 당첨의 기회는 역시나 럭키가이인 레인맨의 차지였습니다. 당첨 사실을 확인한 저는 영심이님에게 직거래를 요구했습니다. 그러나 영심이님은 저의 끈질긴 요구를 거부하셨고 결국 택배를 통해 선물을 받게 되었습니다.

무려 13:1의 경쟁률을 뚫고 받게 된 선물입니다. 예상했던 것보다 뭐가 되게 많습니다. ㄷㄷ;

이런 건 계획에 없었던 거자나요!! 직접 만든 빵과 브라우니, 파이, 캬라멜입니다. 포장까지 직접, 모든 것을 직접 하신 것 같습니다. 직접을 좋아하시는 것 같은데 직접 거래는 왜 거부하신 거죠?

영심이님은 싸이월드 블로그를 운영하기 때문에 레뷰를 통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레뷰가 이래서 좋다니까요. 암튼 우유와 함께 맛있는 시식에 들어갑니다. 머그컵 아래에는 이미 컵 받침이 깔려 있습니다.

호두파이와 크림치즈 브라우니를 가까이에서 찍어보았어요. 크림치즈 브라우니가 가장 맛있긴 했는데 사실 전부 맛있어서 앉은 자리에서 다 먹어버렸습니다. 캬라멜까지 전부 다요. 더운 날씨에 캬라멜이 살짝 녹긴 했지만 어차피 녹여 먹는 거 미리 녹아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맛있는 간식을 모두 해치우고 개별 포장된 소품들을 하나하나 꺼내 보았습니다. 지금 보고 계신 소품은 컵 받침입니다. 믿기 어려우시겠지만 이거 다 영심이님이 직접 만든 겁니다. 그림도 직접 그린 거에요. 역시 직접을 좋아하세요. 평소 초크아트에 관심을 많이 갖고 계신 것 같은데 역시...

다음은 자석을 이용한 소품입니다. 그냥 장식용으로도 좋을 것 같고, 메모지를 붙이는 용도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피자나 치킨 전단지도 좋을 것이고... 이것 역시 직접 만드신 겁니다.

바로 냉장고 옆에 붙여보았어요. 썰렁했던 냉장고가 확~ 까진 아니고 조금 화사해진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핸드폰 줄입니다. 누차 강조하지만 역시 직접 만든 소품입니다. 솔직히 핸드폰에 아직 안달고 있습니다. 예쁘기는 한데 남자가 달고 다니기에는 약간의 용기가 필요한 소품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핸드폰 대신 열쇠고리의 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뒷면은 또 그림이 달라요. 그냥 볼수록 감동입니다.

끝판왕입니다. 영심이님이 직접 쓰신 손편지! 실망했을리 없자나요.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그런데 이거 공개해도 되죠? 선공개 후허락 요청입니다. 암튼 편지지의 아이스크림 역시 직접 그려 주셨습니다. 보내주신 선물도 그렇고 평소에 음식 예쁘게 만드시는 것도 그렇고... 가만보면 미적 감각이 아주 탁월하신 것 같습니다. 음식은 모양 만큼이나 그 맛도 좋을지 궁금합니다. 언제 한번 직거래, 아시죠? 대단히 고맙습니다.


    본 블로그는 모든 컨텐츠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출처를 밝히더라도 스크랩 및 불펌은 절대 허용하지 않으며, 오직 링크만 허용합니다.
    또한 포스트에 인용된 이미지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권리가 있으므로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저작권 표시를 명확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를 이야기하는 블로그 '세상을 지배하다'를 구독해 보세요 =)
    양질의 컨텐츠를 100%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 RSS 쉽게 구독하는 방법 (클릭)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BlogIcon ★입질의 추억★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영심님의 선물 정말 정성이 많이 들어가는거 같아요.
    정말 좋으시겠습니다. 근데 끄끝내 직거래는 왜 거부하셨을까요 ㅎㅎ

    2010.07.11 09:13 신고
  3. BlogIcon 천사마음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영심이님 완전 감동입니다. +_+
    Reignman 님 행복하시겠어요 ㅎㅎ

    2010.07.11 09:32 신고
  4. BlogIcon ★안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정말 멋지게 보이는 선물들입니다^^
    가득 담겨진 정성이 느껴집니다^^;
    그런데...저도 어디서 많이 본 듯한 디자인이라지요^^;
    이웃님을 향한 영심이님의 정성과,
    또 그 정성 멋지게 답례해 주신 레인맨님의 모습에 훈훈함을 느껴봅니다.
    편안한 휴일 보내세요~

    2010.07.11 10:35 신고
    • BlogIcon Reignman  댓글주소  수정/삭제

      평소에 요리도 즐겨 하시는 분이라
      간식도 아주 맛있더군요. ㅎㅎ
      포장부터 모든 것을 직접해주셔서 참 감동이 컸습니다. ㅎㅎ
      그럼 안다님도 편안한 주말 저녁 되세요. ^

      2010.07.11 22:03 신고
  5. BlogIcon HKlee00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부럽습니다 T T 영심이님 정말 감동이네요 ㅎㅎ

    2010.07.11 11:48 신고
  6. BlogIcon ragpickEr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레뷰컵까지 등장하니 금상첨화..가 따로없군요..^^*
    축하드립니다~^^*

    2010.07.11 12:06
  7. BlogIcon 선민아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으시겠어요~~~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2010.07.11 13:09
  8. BlogIcon 좋은인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리 영심님 완전 천사예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정성이 듬뿍 담긴 선물 한눈에 알아 보겠는걸요.
    블로그 하는 재미 중의 하나가 바로 이런 것
    아닐까 싶습니다.
    장마라 비가 많이 옵니다.
    주말 마무리 잘 하시고 건강한 여름 나세요.

    2010.07.11 14:02 신고
    • BlogIcon Reignman  댓글주소  수정/삭제

      고맙습니다. ^^
      온라인으로 소통을 하는 블로그...
      어찌보면 삭막할 수도 있는데 이런 것들 덕분에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좋은인연님도 비조심하시고 편안한 주말 저녁 되세요. ^^

      2010.07.11 22:05 신고
  9. BlogIcon 파아란기쁨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훈훈한 소식이네요.^^

    축하드립니다.^^

    맛난 과자와 함께 즐거운 주일 보내세요.^^

    2010.07.11 16:54
  10. BlogIcon 영심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엄훠...정성스럽게 포스팅까지 해주시고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분명 제가 다 만든거지만... 제 블로그가 아닌 다른 분 블로그에서 보게 되니까 참 쑥스럽네요 ㅎㅎ
    메모 할때 크림치즈 브라우니도 냉장고에 넣었다 드시라고 써야 하는데 ..이넘의 정신머리가
    깜빡했어요.. 캬라멜만 신경쓰느라 ㅡㅡ;;;
    어찌됐든 맛있게 드셔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그런데 캬라멜 그 한 봉지 다 드셨다는 말씀은 아닌거죠?
    너무달아서 혀가 마비됐을텐데..^^;;

    그리고...냉장고에 붙인 양송이 버섯 있잖아요?
    그거..머리가 아래로 가야 하는 그림이에요...
    이거 보시면 꼭... 바꿔주세요 ㅎㅎㅎㅎ

    2010.07.11 17:38
    • BlogIcon Reignman  댓글주소  수정/삭제

      캬라멜도 앉은 자리에서 다 먹어버렸어요. ㅎㅎ
      그리고 양송이 버섯 제대로 붙여 놓겠습니다. ㅋㅋ

      그나저나 제가 싸가지가 없는 편이라
      이런 선물 받으면 포스팅 안하고 그냥 넘어가는 편인데
      영심이님의 정성에 감동을 워낙 크게 받은지라 그 감동을 표현하고 싶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그리고 이제는 아예 무시를 하시네요.
      그래도 저는 직거래 꼭 하고 말겁니다. ㅋㅋㅋ

      2010.07.11 22:08 신고
  11. BlogIcon 뀨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럭키 작업 직거래 장터 블로거 레인맨님 안녕하세요?
    직거래를 빌미로 영심이님과의 접선을 노린 듯한 수작질은 잘 간파했습니다.
    그런데 그거 알아요? 그래도 안 생겨요....
    헐 그 유명한 영심이님의 맛있는 택배를 받으시다니.
    부러워서 마구 화가 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쩔 수 없죠
    럭키 블로거 레인맨님의 위엄은.....
    그나저나 제 블로그에 남기신 나머지 이야기는 전화로...라는 말 때문에 오해 받고 있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뽀님이 뀨우님 레인맨님과 전화도 하는 사이냐고 캐물으셨습니다.
    번호라도 알려주고 그런 말 하셔요 뭔가 럭키블로거의 위엄을 가진 남자와
    전화하는 여자처럼 보이면 뭐 있어보일까봐 긍정도 부정도 안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래서 핵심은 저런 선물 받아도 안 생긴다구요.

    2010.07.11 20:10
    • BlogIcon Reignman  댓글주소  수정/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럭키 작업 직거래는 인정...근데 '장터'는 뭔가요. ㅋㅋ
      암튼 개수작을 좀 걸어봤는데 영심이님이 강하게 나오시네요.
      아무래도 타겟을 좀 바꿔야 할 것 같습니다.
      말이 나온김에 뀨우님, 저랑 직거래 함 하실래요? ㅋㅋ
      BBQ 쿠폰 아직 남았으면 제가 사겠습니다.
      대신 서비스와 네고는 좀 해주셔야 해요.

      근데 무슨 말씀이시죠?
      아까 오후에도 저랑 통화하셨자나요.
      고도의 심리전을 펼치시네 이 뀨우님이... ㅜㅜ

      2010.07.11 22:14 신고
    • BlogIcon 윤뽀  댓글주소  수정/삭제

      뀨우님 렌맨님 딱걸렸음 ㅋㅋㅋ

      2010.07.12 09:07 신고
  12. BlogIcon rind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전에 말씀하셨던 감동적인 선물이군요!
    사진으로만 보아도 감동적인데 직접 받으셨을 때의 느낌은 어떨까요 +_+
    저도 다음에 영심이님 이벤트에 꼭 참여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ㅎㅎ
    블로그 이웃분들과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블로깅의 가장 큰 매력인 것 같아요.
    축하드립니다 ^^
    덧) 위의 댓글은 뀨우님의 저주인건가요~ 질투의 화신 뀨우님 ㅋㅋㅋ

    2010.07.11 21:50 신고
    • BlogIcon Reignman  댓글주소  수정/삭제

      감사합니다. ^^
      직접 만든 음식과 소품을 받으니 참 감동이 크더군요.
      포장까지 직접 다 하셨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저도 이런 상품을 걸고 이벤트를 한번 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런데 이런 거 아무나 못하자나요.
      뭐 만들 줄 아는 게 있어야....ㅎㅎ
      덧) 뀨우님의 저주 넘 무섭습니다. ㅜㅜ

      2010.07.11 22:22 신고
  13. BlogIcon 햄톨대장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영심이님~이벤트 선물~정말 짱인데요!
    전 컵받침만 주시는건 줄 알았는데 핸드폰줄에 냉장고 자석~그리고
    맛있는 빵까지~Reignman님 캐~부럽습니다.

    ㅋㅋㅋ

    2010.07.11 21:58
  14. BlogIcon Design_N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완전 정성 가득한 선물이네요^^

    2010.07.11 22:27 신고
  15. BlogIcon 여 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직접의 정성이 들어간 선물이네요..
    직접의 느낌이 강하게 들려오네요.. ^^
    양송이 버섯은 저렇게 보니 좀.....ㅎㅎ

    2010.07.11 23:34 신고
  16. BlogIcon HoOHoO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야^^ 부럽네요 ㅎㅎㅎㅎㅎㅎ

    영심이 님은 마음도 예쁘시고,
    음식솜씨도 좋으시고~
    글씨도 예쁘시네요 ㅎㅎㅎㅎ

    2010.07.12 01:42 신고
  17. BlogIcon 윤뽀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이 나눔 신청했었는데 럭키가인 렌맨님 앞에서 대패배했어요 ㅋㅋㅋㅋㅋ
    아 역시 부럽다
    아침이라 배도 고프고....
    렌맨님 기 좀 나눠주세요~!

    2010.07.12 09:08 신고
  18. BlogIcon 어설픈여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하하하하~땡잡으셨네요?
    직거래...디게 웃긴다...ㅎㅎㅎㅎ

    2010.07.12 11:31 신고
  19. BlogIcon 건강정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예쁜것도 가득하고 거기다가 맛있는것까지...
    최곤데요~^^

    2010.07.12 21:20 신고
  20. BlogIcon 아키라주니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축하드립니다. 이제야 이런 축복을 받으셨는지 알았네요. 하핫.
    저는 워낙 당첨운이 없어서요.........

    그나저나 뀨우님과의 스캔들??? 한국 블로거 상의 가장 큰 이슈군요!!! ^^

    2010.07.13 03:06 신고
    • BlogIcon Reignman  댓글주소  수정/삭제

      ㅋㅋ 제가 좀 럭키합니다.
      뀨우님과 저는 어울리지 않아요.
      엽기적인 소녀와 정상적인 아저씨와의 관계거든요. ㅎㅎ

      2010.07.13 13:53 신고
  21. BlogIcon 디자인이소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영심이님 블로그이벤트 선물 받으셨네요^^
    컵받침만 주는건줄 알았는데....직접 만든 빵,브라우니,,파이 핸드폰줄까지
    넘 넘 부럽사와요 ㅋㅋ



    ㅋㅋ 직거래...뀨우님 댓글읽고 빵 터졌네요!!

    2010.07.13 13:08

1 2 3 4 5 6 7 8 9 10 ··· 26 

카테고리

전체보기
영화
여행
사진
그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