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지배하다




장맛비가 추적추적 쏟아집니다. 비가 그치고 나면 또 강렬한 태양을 동반한 무더운 날씨가 우리를 찾아 오겠죠. 여름 휴가 계획은 다들 세우셨는지요. 제게는 극장이 곧 최고의 피서지입니다. 편안한 의자에 앉아 시원한 에어컨 바람을 맞으며 재미있는 영화를 보는 것 만큼 행복한 피서도 없는 것 같습니다.

크리스토퍼 놀란의 신작이자 올여름 최고 대작인 <인셉션>이 곧 개봉합니다. 개인적으로 엄청난 걸작인 동시에 <다크 나이트>와 동급의 블록버스터로 평가합니다. 결국 강력하게 추천해드릴 수 밖에 없는 작품이기에 이 영화를 여러분들과 함께 하고자 합니다. 그럼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Event
이름 : <인셉션> 개봉 기념 이벤트
조건 : 있음 (각주 참고)
진행 : 영화를 보고 싶은 이유, 댓글로 남겨 주세요
인원 : 10명
상품 : 영화 예매 (1인 2매)
기간 : 2010년 7월 22일 (목) 22:00 까지 (지각 얄짤 없음)
발표 : 2010년 7월 23일 (금) 10:00 (개별 공지 안함)

※ 이벤트 진행방법과 조건, 이벤트 상품에 대한 보충 설명입니다.
  • 투명한 진행을 위해 비밀댓글은 응모에서 제하겠습니다.
  • 예매 대행의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방법은 이벤트 결과를 발표하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 <인셉션>이 아닌 다른 영화를 보셔도 상관없으며, 8월 31일까지를 기한으로 하겠습니다.
  • IMAX를 강추하고 싶지만 예매 절차상의 문제로 일반상영과 디지털, 디지털 4K만 가능합니다.

이번 이벤트에는 조건이 있습니다. 물론 응모시 우대 조건일 뿐이지 당첨 이후에는 조건이 없습니다. 조건이 복잡하거나 까다롭지는 않습니다. 꼼꼼히 확인하시고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자신이 보고 싶은 영화와 그 이유를 댓글로 남겨 주세요. 무엇보다 이유가 중요합니다.
  • 그중에서 (친한 블로거가 아닌) 이웃 블로거 우대합니다.
  • 영화 혼자 보는 분들 역시 우대 대상입니다. 이 경우 1매씩 2번 예매 또한 해드리겠습니다.
  • 영화 블로거 우대합니다. 결국 영화 혼자 보는 이웃 영화 블로거는 0순위입니다. ㅋㅋㅋ
그런데 영화를 혼자 보는 이웃 영화 블로거가 거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를 알고 계신 분들에게 어느 정도 공정한 방법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실 이벤트 진행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이 공정성이라고 생각하는데, 비록 주관적인 선택으로 결과가 나오겠지만 이벤트의 탈을 쓴 '이웃 몰아주기'가 되지 않도록 남겨 주신 댓글과 이벤트 조건을 최대한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결과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뭔가 대단한 일을 꾸미고 있는 것 같음) 그리고 위드블로그에서도 <인셉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더군요. 당첨자 명단을 보고 이벤트 결과에 반영할 생각이니 중복신청하셔도 좋습니다. 저도 신청을 했습니다. 왠지 세 번은 봐줘야 할 것 같아서리...

개인 이벤트라 열 분에게 밖에 기회를 드리지 못한다는 것이 아쉽습니다. 저도 먹고는 살아야 하기 때문에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조만간 또 다른 이벤트로 찾아뵐 것이라는 예고를 드리긴 하겠는데, 이벤트 한번 진행하는 것이 생각보다 쉽지가 않네요. 신경써야 할 것도 많고, 상품이나 진행 방식을 정하는 것도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그래도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런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생각입니다. 그럼 따뜻한 관심과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본 블로그는 모든 컨텐츠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출처를 밝히더라도 스크랩 및 불펌은 절대 허용하지 않으며, 오직 링크만 허용합니다.
    또한 포스트에 인용된 이미지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권리가 있으므로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저작권 표시를 명확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를 이야기하는 블로그 '세상을 지배하다'를 구독해 보세요 =)
    양질의 컨텐츠를 100%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 RSS 쉽게 구독하는 방법 (클릭)
 


BLOG main image
세상을 지배하다
레인맨 Reign [rein] = 통치, 지배; 군림하다, 지배하다, 세력을 떨치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
by Reignman

카테고리

전체보기 (875)
영화 (273)
사진 (109)
여행 (219)
그외 (273)

달력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