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지배하다


 

여성의 가장 큰 관심사

TV나 신문등의 미디어를 통해서 우리 몸에 좋은 건강식품이 종종 소개되고는 합니다.
특히 지역 특산물이나 자사 식품을 홍보할때 꼭 하는 말이 있지요. 여자가 먹으면 피부에 좋고, 남자가 먹으면 정력에 좋다.-_-
좀 진부한 말이기는 하지만 그만큼 여자에게는 피부가 가장 큰 고민거리중 하나이고 그만큼 신경을 많이 쓰는 부분입니다. 여자에게 피부는 남자가 정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그 이상이라고 봐요.
암튼 배우 임수정처럼 피부미인이 되기 위해서 해야할 일이 있죠. 
앞서 말한데로 피부에 좋은 음식을 많이 섭취하는것이 있고, 좋은 화장품으로 피부를 가꾸는 방법이 있습니다.
피부과나 한의원 전문 마사지샵을 이용하는 것도 좋지만 따로 시간을 내야 하고 비용이 비싸므로 패스하죠^^;.

우리는 하루에 적어도 2번은 세수를 합니다. 한번 하는사람은.. 흠.. 앞으로는 두번하시기 바라구요. 저녁에 클랜징 오일과 폼클랜징 등을 이용하여 깨끗하게 세수를 하고 아침에는 물만으로 혹은 소량의 폼클랜징으로 세수를 하는 것이 정석이고 많은 피부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방식이죠.
이렇게 세수를 하고 나면 꼭 화장품을 사용하기 때문에 좋은 화장품을 선택해야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고요. 하루 세끼 밥을 먹고 하루 두번정도 화장품을 사용하는것은 평생의 생활패턴이므로 이것에만 충실한다면 굳이 피부과나 고가의 피부관리실에 가지 않아도 피부를 잘 가꿀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화장품 선택

초화장품은 크게 스킨, 로션, 에센스로 나뉘는데 화장품을 고를때는 가격, 브랜드보다 자신의 피부를 제대로 알고 그에 맞는 타입의 화장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다.
요즘같은 여름철엔 땀이 많이 나 유분이 많아져서 피부가 번들거리고 트러블도 많이 생기죠. 또 건성피부인 경우에는 피부가 건조해져 칙칙해 보이기도 하고요.
그래서 이러한 고민들을 해결해줄 수 있는 에센스를 하나 추천할까 합니다. 에센스추천!
여러분들에게 꼭 맞는 에센스를 찾는다면, 피부는 맑고 투영하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SK2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피부 세포의 모양과 활동이 흡사한 천연 효모 추출액, 피테라가 90%이상 함유되어 약 42일 피부 본연의 리듬을 되살려주는 수분에센스입니다.
때문에 번들거림, 칙칙함, 트러블, 건조함 등의 피부 고민을 개선하고 피부를 맑고 투영하게 지켜줄 수 있는 것이죠.
여러분들에게 SK2에센스가 잘 맞는다면 에센스 한병으로 충분히 효과를 보실 수 있을 겁니다.

효모의 재발견

30여년전, 일본의 한 양조장..
나이가 지긋한 조주사가 얼굴에는 주름이 가득했지만 늘 술에 담그는 손은 희고 부드러운, 젊은 시절의 피부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한다.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효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된 효모대사액이 바로 그 비결이었던 것.
당시 이를 처음 발견한 교토 대학의 야나기 박사는 '피부 건강에 가장 효과적이면서 안전한 효모'를 찾기 시작, 발효주인 사케, 와인, 맥주를 비롯해 빵을 만드는 익숙한 효모에서, 흔히 접할 수 없는 효모에 이르기까지 350여종의 효모에 대해 5년동안 수많은 연구를 반복했다. 그 결과 보통의 화장품 성분들과는 완전히 다른 피부 건강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특별한 효모를 발견한다. 자연에 존재하는 효모의 발견과 발효과정, 그리고 효모의 효능에 관한 오랜 연구를 통해 이뤄낸 생명공학의 합작품이었다. 이 놀라운 합작품을 '아름다운 피부를 얻는 비밀의 열쇠'를 뜻하는 'Secret Key, SK-II'라 하고, 특별한 고유 성분을 '피테라'라고 이름 붙였다. 이어 효모의 신비로움을 느낄 수 있는 피테라의 결정체,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가 탄생되었으며, 이는 28년이 지난 지금도 가장 센세이션한 뷰티 아이콘으로 사랑받고 있다.


치즈나 빵, 와인을 만들 때 사용하는 효모가 피부에 좋은 이유는 무엇일까?
천연 효모는 피부 조직과 아주 유사한 세포 구조를 가지고 있고, 효모의 발효 과정이 스스로 아름다워지려는 피부 세포의 대사 리듬과 비슷하다. 그러기에 효모는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하면서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잇는 최상의 코스메틱 성분인 것.
뿐만 아니라 효모에 포함된 비타민, 아미노산, 미네랄, 유기산 등의 성분은 피부 리듬 조절, 보습, 피부결 유지, pH 조절, 피부 진정, 피지 조절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신비로운 '피테라'

피테라는 무엇일까?
피테라는 효모들이 만들어낸 영양가 있는 환경으로, 세밀한 공정과정과 고도의 과학 기술을 거쳐 만든 천연 효모의 발효 대사액이다. 피부 조직과 가장 닮은 효모를 배양액에 넣어 영양분을 섭취하게 하고, 효모가 좋아하는 환경을 만들어 대사물질을 만들어 낸다. 효모가 주위의 영양분을 골고루 흡수하여 만들어낸 효모대사액이 바로 피테라인 것.
발효라는 자연 과정을 거치더라도 항상 균일한 품질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매우 엄정한 공정 과정을 거치며, 자연 대사 과정이기 때문에 기계적인 대량 생산이 불가능하다. 이렇듯 자연의 혜택과 과학 기술의 만남으로 탄생된 피테라는 우리 피부의 보습 인자와 유사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뛰어난 보습 기능은 기본이고 피테라에 함유된 영양 성분은 피부 본래의 자연적 기능을 스스로 회복하고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기존의 화장품들이 좋은 성분을 단순 '함유'해 일시적인 효과를 내는 것에 그친다면 SK-II의 피테라는 피부 속 깊은곳에서부터 건강하게 가꿔준다. 피부 스스로 자생능력을 갖고 본연의 리듬을 되찾아 맑고 투영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SK-II가 다른 뷰티 브랜드와 차별되는 점이다. 효모 성분인 피테라 특유의 향에 처음엔 낯설어할 수도 있지만, 몇번 바르다 보면 피부가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면서 그 향마저 사랑하게 되는 것 역시 다른 브랜드에서는 느낄 수 없는 SK-II만의 매력이다.



피테라의 7가지 효능

1. 피부 본래의 건강한 리듬을 되살려, 피부 세포를 근본부터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2. 피부 세포와 같이 천연 보습 인자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속부터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3. 묵은 각질이 쉽게 떨어져 나가도록 도와주어 피부결을 부드럽고 매끈하게 도와준다.
4. 칙칙한 피부의 근본원인에 작용하여 피부를 속부터 맑고 투영하게 가꾸어 준다.
5.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화하여, 피부톤이 균일하고 번들거리지 않게 도와준다.
6.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 준다.
7. 피부의 pH를 지켜주어 건강하게 유지해준다.

▷pH - pH는 산성도를 가늠하는 척도로서 수소이온지수 즉, 수소이온농도를 지수로 나타낸 것이다.

  

 SK2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http://www.sk2.co.kr


SK2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가 가져다 주는 피부 변화

1. 번들거리는 피부 - 오후만 되면 유분기가 많아져 피부가 번들거린다. 특히 여름철에 T존의 번들거림이란;;
피지 세포의 활동을 정상화시켜 스스로 적당량의 피지를 배출하게 하여 피부의 번들거림을 줄여줍니다.
 
2. 칙칙한 피부 - 잦은 야근이 원인인지 피곤하면 바로 얼굴에 칙칙함이 나타난다.
칙칙한 피부의 근본원인과 오래된 각질이 함께 자연스럽게 떨어져 나가도록 하여 피부톤이 맑고 환해집니다.
 
3. 트러블 피부 - 직장생활의 스트레스와 여름철의 강렬한 햇빛 때문인지 뾰루지가 올라온다.
피지 밸런스를 조절하여 피지와 각질이 자연스럽게 제거되어 트러블 없는 깨끗한 피부로 케어해줍니다.

4. 건조한 피부 - 건성피부라 촉촉한 피부를 갖고 싶다. 
세포 스스로 수분 보습 인자를 생성하는 것을 도와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채워주도록 하여 천연 보습막이 건조함을 막아줍니다.

 

임수정 에센스 활용법 

SK2에센스가 전하는 피부 변화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올바른 사용법이 중요합니다. 매일 아침, 저녁, 아래의 가이드를 따라 스킨 케어를 해주세요. 이제, 당신의 피부에 맑고 투영한 피부 변화가 시작됩니다. 아래 가이드에 맞게 꾸준히 1병을 사용하면, 눈에 띄게 달라진 피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수정 에센스 사용전, 꼭 클렌징 마시지 하세요.

데일리 케어 20초 클렌징 마사지

1. 클렌징 젤을 500원짜리 동전만큼 덜어 이마와 코, 양볼, 턱에 찍어 둔다
2. 양손을 이용해 턱에서 이마 방향으로 원을 그리며 마사지 하듯 올려준다. 3번 반복후 티슈로 닦아낸다.
3. 피자나 노폐물이 쌓이기 쉬운, 콧 망울, 턱 부젼은 꼼꼼히 마사지 한다.
4. 폼 클렌징 거품으로 2번과 동일한 방법으로 마사지 하듯이 클렌징 해준다.
    미세한 거품 입자들이 피부 마찰(자극)을 줄여주면서 모공피지와 노폐물을 깨끗이 클렌징 해준다. 

임수정 에센스 제대로 활용하기

가장 기초적인 스킨케어를 끝낸 후, 에센스와 아이크림 전 단계에서 사용한다.
 부드럽게 마사지하고 꼼꼼히 두드려 준다. 목 마사지도 잊지 말자.^^:

- 화장 솜에 병 뚜껑의 면적만큼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충분히 적신다.
- 피부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가볍게 닦아내듯 발라준다. 이마에서 헤어 라인 방향으로 3번, 양
   볼 안쪽에서 귀 방향으로 3번, 콧날에서 미간을 쓸어 올리듯이 두 번, 턱 선을 전체적으로 쓸
   어 올려주듯이 마사지 한다.
- 톡톡 갑볍게 두드리듯 얼굴 전체를 패팅해 에센스를 피부에 흡수시켜 준다. 안쪽에서 바깥쪽
   으로 5회, 이마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8회, 왼쪽 코 볼에서 오른쪽 콧 볼까지 6회, 턱 라인은 왼
   쪽에서 오른쪽으로 5회, 모든 단계를 2회 반복한다.

(자신의 나이만큼 정성스럽고 충분히 두드려 주는 것이 좋다.)

화장솜에 남은 에센스를 넥 케어에 사용한다. 목 전체를 아래에서 위로 쓸어 올려준다. 화장
   솜을 아래에서 위로 턱 라인까지 당기듯 쓸어 올리는 것이 정석, 최소한 3회 이상 반복한다.
   마지막으로 손바닥 전체에 에센스를 가볍게 덜어내 목 전체를 감싸준다. 역시 아래에서 위로
   지그시 누르듯 마사지 하며 턱 라인까지 올라온다.

- 클렌징이나 마사지 크림 등 유분이 있는 것을 사용한 경우 화장수로 유분을 완전히 닦아내고 사용한다.
- 썬번, 차가운 바람에 자극 받은 피부에는 에센스를 화장솜에 충분히 적셔 올려두면 진정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화장솜 사용

장솜 사용으로 에센스의 흡수를 높여주세요! 
에센스는 세안 후 피부에 윤기와 수분을 공급하는 역할을 합니다. 에센스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화장솜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화장솜으로 두드려주면 피부결 하나하나까지 영양분과 수분을 더욱 잘 전달 할 수 있습니다. 


 


 


    본 블로그는 모든 컨텐츠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출처를 밝히더라도 스크랩 및 불펌은 절대 허용하지 않으며, 오직 링크만 허용합니다.
    또한 포스트에 인용된 이미지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권리가 있으므로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저작권 표시를 명확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를 이야기하는 블로그 '세상을 지배하다'를 구독해 보세요 =)
    양질의 컨텐츠를 100%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 RSS 쉽게 구독하는 방법 (클릭)
 


BLOG main image
세상을 지배하다
레인맨 Reign [rein] = 통치, 지배; 군림하다, 지배하다, 세력을 떨치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
by Reignman

카테고리

전체보기 (875)
영화 (273)
사진 (109)
여행 (219)
그외 (273)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