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지배하다



고민되는 여름철 아이 메이크업

이크업에 있어서, 특히 여름철 메이크업에 있어서 우리는 고민을 많이 하게 됩니다.
당연한 얘기지만 여름엔 겨울에 비해 땀이 많이 나고 얼굴에 유분도 많이 생기죠.
그래서 오후가 되면 메이크업을 다시 보정하거나 하는데 지성피부를 가진 분들은 더욱 불편한 점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아이 메이크업에 관하여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메이크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중 하나인 마스카라.

마스카라 유무의 차이는 극심한 편이고, 또 어떻게 마스카라를 했느냐에 따라 극과 극의 차이를 보입니다.
마스카라는 눈을 크고 돋보이게 해주고 섹시하고 요염한 눈매로 만들어 줍니다. 하지만 땀이 많이 나고 유분도 많이 많이 생기는 여름철에는 관리하기가 제법 까다롭고 그 방법에도 신중을 기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좋은 마스카라를 하나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마스카라추천!

- 오후만 되면 눈 주위에 마스카라가 까맣게 번지는 현상이 고민이신 분들..
- 워터 프루프 마스카라를 지울 때 눈이 시린 것은 물론 속눈썹을 잡아당기는 아픔이 고민이신 분들..
- 습기가 많은 여름철에도 번들번들 지성 피부가 고민이신 분들..

이런 분들 많으실거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번짐 걱정 없이 하루종일 깨끗하고 또렷한 눈매를 완성시켜줄 수 있는 마스카라제품을 사용해야 하구요. 크리니크마스카라라면 이러한 걱정을 해결해줄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클렌징 또한 아주 간편합니다. 리무버 없이 39°C따뜻한 물만으로도 장갑이 벗겨지듯 깔끔하게 지워진답니다. ^^:


크리니크 마스카라는 100% 무향으로 알러지 테스트를 거쳐 민감한 눈가를 안전하고도 아름답게 표현해주고, 크리니크의 모든 마스카라는 완벽한 워터프루프 기능과 더불어 아이리무버가 필요 없이 따뜻한 물에 깨끗이 벗겨져 간편하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원하는 메이크업 룩에 따라 속눈썹의 생김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하세요.



크리니크 마스카라 (Clinique Mascara)

래쉬 파워 마스카라 (lash power mascara)

- 얇고, 짧고, 직모인 아시아 여성의 속눈썹에 맞도록 고안된 독특한 특수 브
   러시가 짧은 속눈썹도 한올 한올 뿌리부터 확실하게 잡아 올려주어 길고 자
   연스럽게 컬링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마스카라 입니다.
- 특수 제작 브러시일반 브러시가 닿기 어려운 부위까지 뭉치지 않도록 잘 발
   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브러시 중앙이 속눈썹을 눌러주어 확실한  컬을 만들어줍니다.
- 브러시 모발은 눈썹 뿌리와 눈썹 한 올 한 올에 잘 맞도록 휘어져 있습니다.
- 크리니크만의 워터프루프 테크놀로지로 땀이나 눈물에는 번지지 않아 하루
   종일 깔끔하게 유지됩니다.
- 특수 포뮬러로 세안시에는 미지근한 물로도 쉽게 지워집니다.

제품 사용 방법 
- 눈썹 뿌리부터 위를 향해 쓸어주듯이 발라줍니다.
- 컬이 잘 살아나도록 윗눈썹 아래 부분에 브러시를 수평으로 대고 위 쪽으로
   살짝 들어 올려주듯 사용합니다. 
                                                         - 아래 눈썹은 브러시를 수직으로 세워 눈썹 사이를 지그재그로 발라줍니다. 
                                                         - 세안시에는 메이크업 리무버를 사용하지 말고 미지근한 물로 부드럽게 씻어
                                                            내어주거나 미지근한 물로 적신 젖은 퍼프를 사용하여 쓸어내 듯이 닦아내면
                                                            마치 장갑이 벗겨지는 것처럼 깨끗하게 지워집니다.


래쉬 파워 컬링 마스카라 (lash power curling mascara)

- 속눈썹 모양에 정교한 브러쉬와 속눈썹을 길고 풍성하게 하는 마이크로 입자
   가 속눈썹을 길고 풍성하게 만듭니다.
- 마이크로 입자가 가루 떨어짐, 번짐 혹은 뭉침 현상 없이 자연스럽게 길어 보
   이면서도 컬링된 속눈썹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줍니다.
- 초승달 모양의 특수 브러쉬가 어떠한 도구 없이도 완벽한 컬링을 연출합니
   다. 아시아인의 속눈썹에 어울리는 브러쉬가 길게 뻗는 마스카라 액과 미세
   섬유질이 속눈썹을 길고 풍성하게 보이게 합니다.
- 24시간 동안 눈가에 번짐 없이 컬링 효과가 지속됩니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마스카라액이 24시간 동안 번짐 없이 아찔한 컬링을 유지해줍니다.

제품 사용 방법 
- 먼저 브러쉬 U자의 오목한 부분을 이용해 위 속눈썹을 위쪽 방향으로 끌어
   올립니다. 
- 브러쉬를 반대쪽으로 돌려 볼록한 부분으로 위 속눈썹을 밀어 올리세요. 원
   하는 컬을 얻을 때까지 계속 속눈썹을 밀어 올려 주는 것이 포인트! (약 30초
   정도)
- 아래 속눈썹을 바를 때에는 브러쉬를 수직으로 세워 사용하면 한결 쉽고 깔끔하게 속눈썹이 완성됩니다.


디파이닝 파워 마스카라 (Defining Power mascara)

- 특수 제작된 브러시/빗 타입의 제품으로 닿지 않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연출
   해 줍니다.

     1단계:  브러쉬로 속눈썹 전체에 볼륨감 제공
     2단계:  빗으로 눈썹을 또렷하고 깔끔하게 정돈
     3단계:  앞부분의 미니빗으로 닿기 어려운 속눈썹 안쪽과 바깥쪽 부분을 
                또렷하게 마무리

- 특수 폴리머 복합체의 작용으로 속눈썹을 길게 빼어줍니다.
- 얼룩이 지지않는 롱웨이링 마스카라로 12시간 동안 컬링 효과가 유지됩니다.
- 열 감지 기술로 39도 이상 온수에만 제품이 제거되어 찬물이나 눈물이 닿아
   도 번지거나 지워지지 않습니다.


제품 사용 방법  
- 먼저 브러쉬를 사용하여 속눈썹 전체에 볼륨감을 줍니다.
- 빗으로 눈썹을 빗어줌으로써 또렷하고 깔끔한 눈썹 연출합니다.
- 앞부분의 미니빗으로 닿기 어려운 속눈썹 안쪽 혹은 바깥쪽의 눈썹을 수직으
   로 세워 
가볍게 정리해 줍니다.


래쉬 빌딩 프라이머 (Lash Building Primer)

- 속눈썹을 보호해주는 동시에 컨디셔닝 효과로 영양을 공급하여주는 베이스
   마스카라 입니다.
- 속눈썹 한올, 한올의 두께, 길이, 컬을 강화해주는 동시에 마스카라의 밀착력
   을 증대시켜 속눈썹을 훨씬 아름답게 연출해주고 마스카라의 기능과 지속성
   을 강화시켜줍니다.
- 속눈썹 뿌리부터 눈썹 끝까지 눈썹의 쉐이프를 유지시켜줍니다.
- 영양분과 컨디셔닝 성분으로 속눈썹이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해 줍니다.
- 무색의 포뮬러 입니다.

제품 사용 방법  
- 마스카라 사용 전에 속눈썹 윗쪽으로 발라줍니다.




★ 클렌징 방법 : 화장솜에 따뜻한 물에 흠뻑 적신 후(약 39C) 약 몇 초간 살짝 누른 후에 부드럽게 닦아내세요. 
                        메이크업 리무버를 절대 사용하지 마세요. 따뜻한 물로만 제거됩니다.




FEEDBACK & MAGAZINE

클릭해서 보시면 이미지를 확대해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IP

눈이 확 커지는 마스카라 테크닉

- 뷰러사용 -> 아이라인 -> 마스카라 순으로 메이크
업을 해줍니다.답

- 아이라인을 그리고 난후 뷰러를 사용하면 아이라인이 뷰러에 의해 번지기 때문에 아이라인을 그리기 전에 뷰러로 컬을 만저 주셔야 합니다.
속눈썹 안쪽까지 최대한 깊이 뷰러를 넣고 살짝 집었는데 아프지 않을때, 그때 반복해서 집어주세요.
- 아이라인을 그릴때는 턱밑쪽에 거울을 두고 보면서 속눈썹 사이사이에 아이라인을 그려줍니다.
- 눈꺼플속 점막까지 보이시는 분들은 그 사이 사이도 메꿔주시면 좋아요.
- 눈매가 커보이고 깊어보이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선을 좀 두껍게 잡아주시구요.
- 아이라인을 쌍커풀 라인과 평행하게 하고 끝부분에서 약간 연장시키는 것이 가장 자연스럽게 연출될 수 있는 방법니다.
- 눈 사이가 가깝거나 다크서클이 심한 사람은 언더라인까지 그리면 눈코입이 너무 모여 보이므로 주의하세요.
- 눈
사이가 약간 멀거나 눈 밑에 잔주름이 없는 사람에게는 언더라인을 권장합니다.


- 이제 1차적으로 마스카라를 발라줘야 하는데, 마스카라는 처음 뽑았을때 솔에 마스카라액이 많이 묻어있기때문에 입구에서 양 조절을 충분히 해줍니다.

- 뿌리쪽에서 부터 속눈썹의 방향을 살려주면서 마스카라를 발라줍니다.
-
마스카라가 살짝 마르고나면 파우더 퍼프로 번질 수 있는 언더라인을 살짝 눌러줍니다.그렇게 하면 눈 밑이 잘 번지는 사람에게 아주 효과적이거든요. 이때 포인트는 퍼프의 모서리나 손가락을 이용해 파우더를 잔주름에는 바르지 말고, 언더라인에만 발라주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 그리고 분첩의 남은 여분으로 눈썹을 살짝 올려줍니다. 이렇게 해주면 파우더가 마스카라베이스의 효과와 비슷한 역할을 해주기때문에 좋습니다.
- 이제 마스카라양을 충분히 묻혀준다음 2차로 눈썹 끝에 세심하게 발라줍니다. 브러시를 터치한다는 느낌보다는 마스카라 액을 묻혀 놓는다는 느낌으로 발라줘야 합니다. 그리고 마스카라가 마르면 다시 묻혀놓고, 이걸 반복하면 속눈썹이 계속 길어지는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 마스카라를 바르고 말리고 바르고를 반복할때 지그재그로 바르면 눈썹이 뭉쳐버려 숯이 없어보이게 됩니다. 때문에 제자리에서 살짝 지긋이 눌러줘야 속눈썹 가닥끼리 뭉치 않아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눈을 완성할수 있어요.^^; 

안과 전문의들은 3개월에 한번씩 마스카라를 교체하여 사용하기를 권장하고 있답니다.


    본 블로그는 모든 컨텐츠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출처를 밝히더라도 스크랩 및 불펌은 절대 허용하지 않으며, 오직 링크만 허용합니다.
    또한 포스트에 인용된 이미지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권리가 있으므로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저작권 표시를 명확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를 이야기하는 블로그 '세상을 지배하다'를 구독해 보세요 =)
    양질의 컨텐츠를 100%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 RSS 쉽게 구독하는 방법 (클릭)
 


BLOG main image
세상을 지배하다
레인맨 Reign [rein] = 통치, 지배; 군림하다, 지배하다, 세력을 떨치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
by Reignman

카테고리

전체보기 (875)
영화 (273)
사진 (109)
여행 (219)
그외 (273)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