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지배하다



우클릭 해제, 불펌방지 해제, 오른마우스 해제, 오른쪽마우스 해제,
마우스우측해제, 불펌방지 해제


마우스 우클릭을 방지해놓거마 막아놓은 것을 쉽게 풀어주는 예스클릭입니다.
정말 완전 가볍고 사용법도 간단한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강력 추천하는 바입니다.
사진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다운받아 설치하시면 되는데, 설치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그냥 '다음'만 눌러주세요.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우클릭을 막아놓은 곳에서 F9키를 살짝 한번만 눌러주면 끝~
익스플로러에서만 사용이 가능한점 참고해주세요.


▼ 다운로드 ▼


불펌에 관하여

이런 프로그램을 올리는 것이 불펌을 조장하는 것이 아니냐..라고 태클 거실 분들도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인식의 차이라고 봅니다. 알툴바나 네이버 툴바를 비롯한 툴바로도 우클릭 해제가 가능하고 파이어폭스 같은 경우에는 브라우저 자체적으로 마우스 우클릭 방지를 풀어줍니다. 우클릭을 해제하는 방법은 얼마든지 있습니다. 다만 그 이후는 사용자들의 몫입니다. 가령 서핑을 하다가 정말 마음에 드는 사진을 발견했는데 우클릭이 막혀있다? 우클릭을 해제하여 사진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혼자 보관하고 감상하면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겠죠. 사진 뿐만 아니라 좋은 글이나 정보도 마찬가지입니다. 남의 사진이나 글을 불펌하여 자기것인거 마냥 블로그에 올린다거나 하면 절대 안되겠지만 비공개로 혼자 보는 것은 상관없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사용자들이 남의 콘텐츠를 존중할 줄 알고 불펌에 대한 도의적인 책임감을 가졌으면 합니다.



    본 블로그는 모든 컨텐츠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출처를 밝히더라도 스크랩 및 불펌은 절대 허용하지 않으며, 오직 링크만 허용합니다.
    또한 포스트에 인용된 이미지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권리가 있으므로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저작권 표시를 명확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를 이야기하는 블로그 '세상을 지배하다'를 구독해 보세요 =)
    양질의 컨텐츠를 100%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 RSS 쉽게 구독하는 방법 (클릭)
 


BLOG main image
세상을 지배하다
레인맨 Reign [rein] = 통치, 지배; 군림하다, 지배하다, 세력을 떨치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
by Reignman

카테고리

전체보기 (875)
영화 (273)
사진 (109)
여행 (219)
그외 (273)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