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지배하다



택배 왔습니다


신규가입이나 번호이동 없이 그냥 일반보상기변으로 핸드폰을 싸게 사는 방법을 어제 포스팅했는데요.
휴대폰 싸게 사는법  ▶ 2009/09/16 - 핸드폰싸게사는법! 10,000원으로 핸드폰 바꿨습니다!

오늘은 어제 도착한 핸드폰을 한번 보여드릴까 합니다. 모토로라 Z6m 뮤직폰!
최신형은 아니지만 5년만에 바꾼 핸드폰이라 현재 아주 마음에 들어 하고 있습니다. ㅋㅋ
검색을 해보니 작년에 출시된 모델인거 같은데, 얼리어답터들에게는 아주 구형모델이 되겠군요.
그럼 같이 한번 보시죠.

휴대폰은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우체국택배로 도착한 것 같습니다. 총알배송이죠. 

박스도 슬라이드네요. 패키지에서부터 독특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핸드폰과 마찬가지로 오렌지와 블랙 컬러로 구성되어 통일된 느낌을 주네요.

구성품샷입니다. 사용설명서와 배터리, 배터리 충전기, 차량용 충전기, USB연결잭, 이어폰 등...

멜론 3개월 무료 쿠폰도 보내줬는데요. 3개월은 무료고 4개월째부터 자동으로 요금이 부과됩니다.
근데 하루 쓰고 바로 서비스 해지해버렸습니다.
휴대폰에 노래 저장하려면 데이터통화료가 더 나오더라구요.
휴대폰에 노래 다운받는건 막상 무료인데 5곡정도 받으면 데이터 통화료가 한 2만원 나옵니다.
배보다 배꼽이 훨씬 더큰... 이런게 바로 상술이죠.;;;

이 부분을 SK텔레콤에 이메일로 상담을 요청했습니다.
'쿠폰 보내줘서 노래 다섯곡 받았더니 데이터 통화료가 2만원이 넘게 나왔다. 이게 말이 되느냐.'
이런식으로 따졌더니 다음날 직접 전화를 주네요. 전액 환불해주겠다구요. 데이터 통화료는 따로 부과가 되니 유의하라는 문구가 있기 때문에 앞으로는 잘 확인해 달라는 부탁과 함께 말이죠.
살짝 기분 나쁠 뻔했는데, 친절한 상담원의 전화를 받고 나니 기분이 많이 나아졌네요. :)


핸드폰은 설명서에 따라 직접 개통하면 됩니다.
#758353268#646#을 누르면 화면이 바뀌는데요.
이때 자신의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집니다.
즉시 개통되는건 아니고 한 30분에서 1시간정도 후에 개통이 완료 되더군요.

오렌지컬러가 굉장히 어색할걸로 예상했는데, 나름 블랙컬러와 조화를 이루는 것 같네요.
전문가는 슬라이드를 열었을 때 나타는 화려한 오렌지 컬러의 금속 키패드가 소비자로 하여금, 마치 거칠고 딱딱한 전복의 껍질을 벗겼을 때 나타나는 화려한 진주처럼 의외성의 즐거움과 함께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고 말합니다. 전 그정도까지는 모르겠고 마음에 쏙 들긴 합니다. ^^

MP3플레이어 기능인데요. 이 Z6m뮤직폰은 SKT 멜론전용 뮤직폰이라고 합니다.
멜론버튼을 센드버튼위에 따로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음악을 저장할 수 있는 경로도 멜론뿐인듯 합니다. 좀 아쉬운 부분이죠.

암튼 이어폰을 끼고 들으면 뭐 다른 MP3플레이어와 음질이 비슷하긴 한데, 핸드폰 스피커 성능이 괜찮아서 집에서는 이어폰 없이 그냥 스피커로도 들을만합니다. 벨소리도 애니콜에 비해 엄청 크더군요.
그리고 또 좋은 점은 이 녀석이 3.5mm 스테레오 이어폰잭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보통 2.5mm 이어폰을 사용하는 다른 휴대폰에 비해 음질이 더 좋습니다. 게다가 기존에 사용하던 이어폰이나 헤드폰을 변환 젠더 없이 바로 꼽아서 쓸 수도 있고 같이 보내준 이어폰을 다른 기기에 꼽아서 쓸 수도 있구요. 이점이 참 마음에 드네요. :)

폰카의 모습입니다. 200만화소라고 하는데, 무난하게 찍히는 듯 합니다.
어차피 폰카는 거의 찍지 않지만 카메라 없이 길을 걷는데 UFO라도 보는 날에는 찍어줘야겠죠.

뉴초콜릿폰인가? 이번에 새로 나온다는 최신폰을 뉴스에서 봤는데 정말 예술이더군요. 근데 나는 작년 모델을 리뷰하고 있으니 '트랜스포머'가 개봉했을 때 '데어 윌 비 블러드'를 리뷰한 느낌이 듭니다.
암튼 이 녀석은 오래오래 사용해서 5년의 기록을 한번 깨봐야 겠네요. ㅋㅋ
허접한 리뷰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하구요. 좋은 핸드폰 싸게 사서 오래오래 잘들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모토로라 Z6m 공식사이트  ▶ http://z6m.mymotorola.co.kr/main.htm
휴대폰 싸게 사는법  ▶ 2009/09/16 - 핸드폰싸게사는법! 만원으로 핸드폰 바꿨습니다!



    본 블로그는 모든 컨텐츠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출처를 밝히더라도 스크랩 및 불펌은 절대 허용하지 않으며, 오직 링크만 허용합니다.
    또한 포스트에 인용된 이미지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권리가 있으므로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저작권 표시를 명확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를 이야기하는 블로그 '세상을 지배하다'를 구독해 보세요 =)
    양질의 컨텐츠를 100%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 RSS 쉽게 구독하는 방법 (클릭)
 


BLOG main image
세상을 지배하다
레인맨 Reign [rein] = 통치, 지배; 군림하다, 지배하다, 세력을 떨치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
by Reignman

카테고리

전체보기 (875)
영화 (273)
사진 (109)
여행 (219)
그외 (273)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