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지배하다




영국의 이 아름다운 여배우는 패션 감각이 뛰어나기로 소문난 영화배우로 헐리웃의 유명한 패셔니스타중 한명이다. 시에나 밀러(Sienna Miller)의 엣지 넘치는 의상과 액세서리 등은 유행을 불러일으킬 뿐만 아니라, 그녀의 스타일은 많은 여성들의 선망이 되기까지 한다. 최근 영화 '지 아이 조'의 개봉과 함께 세계 각국에서 홍보활동을 벌였으며 우리나라에도 내한했었다. 배우 이병헌과의 다정다감한 모습과 아름다운 외모가 호감으로 작용한 듯 최근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녀가 보여주는 헐리웃스타일 패션과 '지 아이 조'의 홍보를 위한 공식석상에서의 모습을 모아봤다.


우리나라에 내한했을 때의 모습.. 화려한 색깔과 무늬를 자랑하는 앙증맞은 원피스를 입은 시에나 밀러는 자칫 야해 보일 수도 있는 짧은 원피스를 검정색 스타킹으로 커버하며 귀엽고 앙증맞은 본연의 느낌을 잘 살려낸 것 같다.

  

  

  

  



2009년 5월 31일 미국 캘리포니아 LA에서 개최된 MTV 영화 시상식에 참석한 시에나 밀러.
시에나 밀러는 이날도 짧은 미니 드레스를 선택, 잘 빠진 각선미를 뽐냈다. 짙은 녹색의 반짝이 드레스가 우아한 느낌을 준다.

  

  



2009년 6월 5일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벌어진 휴고보스 행사에 참석한 시에나 밀러.
Castellana 거리에서 휴고보스의 새로운 오렌지 향수를 홍보하고 있다. 이날 시에나 밀러는 통이 넓은 하얀색 배기 팬츠와 7부기장의 검정색 블레이져로 시크해보이면서도 시원한 느낌의 스타일을 연출했다.

  

  


영국 런던과 독일 베를린 등 유럽 각국의 여러 나라를 돌며 영화 홍보활동을 벌이는 시에나 밀러의 모습. 우리나라를 포함한 아시아 국가에는 모습을 보이지 않았던 데니스 퀘이드의 모습도 볼 수 있다.

  

  

  

  



2009년 7월 27일 우리나라에 오기전 일본 도쿄에 들러 영화 홍보를 하는 모습.
뵨사마 이병헌의 엄청난 인기에 '지 아이 조'팀은 매우 놀랐다고... 이병헌과 시에나 밀러는 눈빛을 마주치며 무슨 이야기를 하는 걸까?
시에나 밀러는 이날 얼룩 호피무늬가 살짝 드러간 빤짝이 블랙 정장과 묶은 머리로 여전사 같은 이미지를 뽐냈다.

  

  



시에나 밀러의 패션에 대한 감각은 공식적인 자리에서 쉽게 발견할 수 있다. 그녀는 한국에 방문했을 때는 비교적 단정하면서 귀여운 옷차림을, 일본에 방문했을 때는 현대적이고 우주적인 느낌의 옷차림을, 중국을 방문했을 때는 고풍스러운 옷차림을 선택했다. 세계 각국을 방문하며 영화 홍보활동을 하면서 그 나라에 잘 어울릴 만한 옷차림을 선택하여 패셔니스타로써의 진면목을 보여주었다.

  

  

  

  

    본 블로그는 모든 컨텐츠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출처를 밝히더라도 스크랩 및 불펌은 절대 허용하지 않으며, 오직 링크만 허용합니다.
    또한 포스트에 인용된 이미지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권리가 있으므로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저작권 표시를 명확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를 이야기하는 블로그 '세상을 지배하다'를 구독해 보세요 =)
    양질의 컨텐츠를 100%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 RSS 쉽게 구독하는 방법 (클릭)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비코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진마다 각각 다른 사람같은 느낌이 드네요^^
    색깔있는 배우 인것같네요.

    2009.08.29 16:40
  2. BlogIcon 핑구야 날자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청순하고 섹시하군요... 우리나라 여성이 피부는 짱인것 같아요...세계적인 배우로 거듭나는 이병헌.. 화이팅

    2009.08.29 22:45
  3. BlogIcon 드자이너김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옷마다 사람이 달라보이는 군요. 역시 여자는 꾸미기 나름..ㅋ

    2009.08.30 01:51 신고
  4. BlogIcon gemlov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 일단 기럭지가 길어야...TT

    2009.08.30 19:53 신고
  5. BlogIcon 아디오스(adios)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내일 드뎌 지아이조 보러갑나다... ㅎㅎ 다들 다 보고 나서 이제서야 보게되네요 ^^;

    2009.08.31 00:05 신고
  6. BlogIcon 파아란기쁨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음... 매력적이군요...^^
    보기만 해도 즐거운...

    2009.08.31 09:52


카테고리

전체보기
영화
여행
사진
그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