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지배하다





일전에 비키니 패션에 대해 포스팅 한적이 있는데 해수욕장에 입는 것이라 이번에는 일상 생활에서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을 한번 소개해 볼까 합니다. 
여자들만의 특권! 비키니 패션  ▶ http://reignman.tistory.com/72

김태희가 쿠키폰 CF에서 입고 나와 올 여름 뜨거운 아이템으로 사랑받는 큐롯팬츠 (
Culottes)...
치마바지라고도 불리는 큐롯팬츠는 미니스커트의 불편한 활동성을 보완해주면서 치마의 느낌을 주는 착한 아이에요.
큐롯팬츠에도 여러가지 스타일이 있으니 올 여름 큐롯팬츠로 시원한 여름 보내기 바라요~



기본 스타일

사진 NAINGIRL  ▶  보러가기

활동이 편한 바지의 실용성과 여성스러움을 더할수 있는 치마의 느낌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아이템! 핫팬츠와는 다르게 통이 넉넉하므로 편안함이 더해져 정말 부담없이 입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입기에 따라 여성스러운 느낌과 캐쥬얼한 느낌을 줄수도 있죠.



롱 스타일

사진 바나나바나나  ▶  보러가기

언뜻 보기에는 롱 스커트로 보이겠지만 롱스커트라인으로 트릭을 준 와이드 팬츠랍니다.
A라인으로 떨어지는 디자인은 스타일리쉬함을 더하고 린넨이나 마소재의 치마바지를 고르신다면 롱스커트를 입어도 시원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
그리고 이런 롱스커트바지들은 대부분 허리에 밴드처리가 되어 있기 때문에 체형이 달라도 누구나 입을 수 있는 장점이 있고 활동하기 편한 장점이 또 있답니다.
그래서 특히 임산부들에게는 예쁜 임부복으로도 손색이 없어요.
짧은 치마와는 또다른 느낌의 긴치마로도 한번 코디 해보세요^^:





여성스러운 스타일

사진 투에프비  ▶  보러가기

깜찍한 주름 스커트 같은 느낌의 치마바지는 A라인으로 떨어지는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움을 더해준답니다. 큐롯팬츠에는 주머니가 달려있는 제품들도 많이 있기 때문에 실용적인 측면에서 더욱 좋구요.
소재에 따라 혹은 디자인과 컬러에 따라 여러가지 느낌을 줄 수 있는 큐롯팬츠에요.



캐쥬얼한 스타일


보기엔 스커트로 보이지만 팬츠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입을수 있고 블라우스나 티셔츠 등 어떤 상의와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올 여름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는 아이템입니다. ㅎㅎ
상의나 신발 혹은 가방 등의 아이템에 따라 여성스러움과 캐쥬얼함을 선택해서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막 입기도 편하기 때문에 올 여름 하나쯤 가져볼만한 아이템이지요.


    본 블로그는 모든 컨텐츠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출처를 밝히더라도 스크랩 및 불펌은 절대 허용하지 않으며, 오직 링크만 허용합니다.
    또한 포스트에 인용된 이미지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권리가 있으므로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저작권 표시를 명확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를 이야기하는 블로그 '세상을 지배하다'를 구독해 보세요 =)
    양질의 컨텐츠를 100%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 RSS 쉽게 구독하는 방법 (클릭)
 


BLOG main image
세상을 지배하다
레인맨 Reign [rein] = 통치, 지배; 군림하다, 지배하다, 세력을 떨치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
by Reignman

카테고리

전체보기 (875)
영화 (273)
사진 (109)
여행 (219)
그외 (273)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