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지배하다





▲ 지난 7월 18일부터 22일까지 진행했던 나눔 이벤트입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우대 조건을 내걸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적은 분들이 응모해주셔서 당첨자 선정이 수월했습니다. 그러나 조금 서운합니다. ㅜㅜ
다들 영화를 집에서만 보는 건지 응모를 꺼리시는 것 같네요. 영화는 역시 극장에서 봐야 제맛이죠. 굿다운이면 좋겠지만 집에서 불법으로 다운받아 보는 영화는 영화가 아니자나요. 그런데 그것도 모자라 리뷰까지 작성해서 소통을 시도하는 사람이 많이 있더군요. 그게 또 자신의 느낌을 글로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남의 이론을 가져다가 자신의 지식인 것 처럼 도용하는 리뷰입니다. 그게 좋은 게 아닌데... ㅜㅜ;;

사설이 길었네요. 당첨자는 말씀 드렸다시피 ①보고싶은 영화와 그 이유 ②솔로 관람 ③이웃 블로거 ④영화 블로거의 조건을 전체적으로 따져보고 최대한 객관적으로 평가해서 선정했습니다. 그럼 이벤트 결과를 발표하겠습니다. 명단 확인하시고 당첨되신 분들은 아래 '당첨자 미션'을 꼭 읽어 주세요.

 필명(완료)  블로그
 銀_Ryan (★)  Extremely Intense, (http://altercation.tistory.com/)
 rinda (★)  Rinda's (http://irinda.net/)
 tomatoto (★)  영화, 마케팅 그리고 Tomatoto (http://tomatoto.tistory.com/)
 뀨우  정말 진지한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owjdgur)
 블루버스  블루버스로 떠나는 여행 (http://www.bluebus.kr/)
 비프리박 (★)  공유와 소통의 산들바람 (http://befreepark.tistory.com/)
 아키라주니어 (★)  주니어, 읊조리다 (http://akirajr.tistory.com/)
 안다 (★)  안다의 별볼일 있는 여행이야기 (http://shlim1219.tistory.com/)
 어설픈여우 (★)  어설픈여우의 StoryBox (http://jagnikh.tistory.com/)
 여울 (★)
 여울이의 세상 구경 (http://sadthink.tistory.com/)
 2proo
 2proo Life Story (http://2proo.net/)
※ 2proo님의 경우 지난 이벤트에 당첨되셨음에도 불구하고 이번 이벤트로 퉁 치자는 제의가 들어와서 번외로 당첨자 명단에 넣어드렸습니다. 그래서 모두 11명이 당첨되셨습니다. 축하합니다. ^^

당첨자 미션 (당첨자 필독!)
  • 말씀드렸듯이 8월 31일까지를 기한으로 하여 예매 대행의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 <인셉션>이 아닌 다른 영화도 가능하며, 3D/IMAX는 불가합니다.
  • 기본 1인 2매로 예매해드리며, 혼자 보는 분들은 1매씩 2번 예매 또한 가능합니다.
  •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 영화명과 극장명을 본 포스트에 비밀댓글로 알려주시면 됩니다.
  • 당일 예매는 어려울 수도 있으니 미리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선호하는 좌석을 알려주시면 좌석선택이 가능한 극장에 한해서 최대한 맞춰드리겠습니다.
  • 휴대폰 번호를 꼭 알려주세요. 예매정보 및 예매번호를 문자로 발송해드립니다.
  • 혹시라도 티켓팅에 문제가 생길 경우 저에게 연락을 주시면 바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 후기는 작성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이번 이벤트에 총 20명이 응모해주셨습니다. 당첨자 선정이 수월했다고 말했지만 그건 5명까지의 이야기고, 나머지 15명 중에서 5명을 선정하는 것이 너무나도 어려웠습니다. 솔직히 이번 이벤트로 처음 본 세 분 빼고는 전부 다 영화를 보여드리고 싶었지만 이건 말그대로 이벤트니까, 그리고 저도 먹고는 살아야하기 때문에 고민 끝에 선정한 명단이니 탈락하신 분들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음 이벤트는 다시 퀴즈로 진행해야겠습니다. 이거 잠도 못자고, 유감스러운 감정때문에 영 기분이 찝찝하네요.



    본 블로그는 모든 컨텐츠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출처를 밝히더라도 스크랩 및 불펌은 절대 허용하지 않으며, 오직 링크만 허용합니다.
    또한 포스트에 인용된 이미지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권리가 있으므로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저작권 표시를 명확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를 이야기하는 블로그 '세상을 지배하다'를 구독해 보세요 =)
    양질의 컨텐츠를 100%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 RSS 쉽게 구독하는 방법 (클릭)
 


BLOG main image
세상을 지배하다
레인맨 Reign [rein] = 통치, 지배; 군림하다, 지배하다, 세력을 떨치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
by Reignman

카테고리

전체보기 (875)
영화 (273)
사진 (109)
여행 (219)
그외 (273)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