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지배하다




주말 잘 보내고 계시죠? 5월이 가정의 달이라 그런지 어디 나들이라도 다녀 오라고 이렇게 날씨가 좋은가 봅니다. 오늘도 역시 날씨가 참 좋네요. 조금은 후덥지근한 것이 완연한 초여름 날씨입니다. 제가 선물해드리고자 했던 따뜻한 햇살과 시원한 바람, 눈부심을 느끼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날씨가 될 것 같습니다. 그럼 모두 즐거운 휴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나눔 이벤트] 따뜻한 햇살과 시원한 바람, 눈부심을 선물해 드리고자 합니다

▲ 지난 5월 4일부터 8일까지 진행했던 나눔 이벤트입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를 해주셔서 이벤트는 잘 끝난 것 같습니다. 참여해주신 분들, 응원해주신 분들 모두 고맙습니다. 이벤트는 저희 아버지의 생신을 맞히는 퀴즈로 진행했습니다. 그럼 결과를 발표하겠습니다.

저희 아버지의 생신은... 두둥!!


당첨자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말씀드렸다시피...
  • 비밀댓글과 사이트링크가 걸려있지 않은 분들은 응모에서 제했습니다. 그런데 어차피 응모에 포함시켰다 하더라도 정답과는 거리가 먼 답을 적어 주셨습니다.
  • 같은 답(5월 5일)으로 응모한 분이 강철백수님과 사라뽀님, 두 분 계셨습니다. 사라뽀님보다 강철백수님이 먼저 응모하셨기 때문에 강철백수님을 당첨자 명단에 올렸습니다. 이런 경우가 나오는군요. 사라뽀님은 정말 아쉽게 됐습니다. 다음 기회를 노려주세요. ㅜㅜ

 필명 (완료)
 (오차) 응모날짜
 블로그 주소
 파아란기쁨 (★)
 (17)  2월 22일
 http://momnpapa.textcube.com/
 2proo (★)  (23)  2월 28일
 http://2proo.net/
 페니웨이™ (★)  (35)  1월 1일
 http://pennyway.net/
 비프리박 (★)  (50)  3월 27일
 http://befreepark.tistory.com/
 rinda (★)  (59)  12월 8일
 http://rindarinda.tistory.com/
 못된준코  (66)  12월 1일
 http://badjunko.tistory.com/
 e비즈북스 (★)  (71)  11월 26일
 http://ebizbooks.tistory.com/
 銀_Ryan (★)  (73)  11월 24일
 http://altercation.tistory.com/
 어설픈여우 (★)  (73)  11월 24일
 http://jagnikh.tistory.com/
 강철백수 (★)  (89)  5월 5일
 http://blog.naver.com/metal109lion

당첨자 미션 (당첨된 분들은 꼭 읽어주세요!)

  • 이벤트 상품은 알라딘에서 판매중인 상품으로 한정하겠습니다. 
  • 상품 URL과 성명, 전화번호, 주소를 본 포스트에 비밀댓글로 알려주시면 됩니다. (남겨주신 비밀댓글은 중요한 개인정보가 담겨 있으므로 확인 후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 상품은 배송비 포함 15,000원 이하로 하겠습니다.
  • 혹시 자비를 더해서 1만 5천원을 초과하는 상품을 구입하고 싶은 분이 계시면 제가 우선 계산을 할테니 상품을 받아보신 후에 차액을 송금해주시면 됩니다.
  • 영화의 경우에는 1인 2매이며, 예매대행의 방식으로 진행을 합니다.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 영화명과 극장명, 전화번호를 알려주시면 제가 예매를 하고 예매번호를 알려드립니다)
  • 영화를 혼자 보는 분들은 1매씩 2번 예매 또한 가능하며, 3D/IMAX는 불가합니다.
  • 예매대행은 5월 31일까지 하려고 했으나 기한을 없앱니다. (단, 6월 11일~21일은 불가)
  • 리뷰나 후기 작성은 따로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상품을 받아보신 후에 본 포스트에 문제 없이 잘 받았다라는 확인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남아공 블로거 원정대에 선정되어 남아공(아르헨티나전 관람)에 가게 되었습니다. 약간의 잡음이 있기도 했지만 많은 분들이 먼저 축하해주셔서 대단히 기쁩니다. 또한 고맙습니다. 남아공에 다녀온 후에는 그 기념으로 이벤트도 한번 진행할 계획입니다. 이번 <날씨가 좋아 뜬금없이 훅해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당첨되지 못한 분들은 다음 기회를 꼭 노려주세요. 보다 많은 분들이 당첨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잘 한번 구상해보겠습니다. 물론 다음 이벤트 역시 공명하게 진행할 생각입니다.

음... 다음에는 뭘로 하지? 어머니 생신으로 한번 해볼까...



    본 블로그는 모든 컨텐츠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출처를 밝히더라도 스크랩 및 불펌은 절대 허용하지 않으며, 오직 링크만 허용합니다.
    또한 포스트에 인용된 이미지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권리가 있으므로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저작권 표시를 명확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를 이야기하는 블로그 '세상을 지배하다'를 구독해 보세요 =)
    양질의 컨텐츠를 100%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 RSS 쉽게 구독하는 방법 (클릭)
 


BLOG main image
세상을 지배하다
레인맨 Reign [rein] = 통치, 지배; 군림하다, 지배하다, 세력을 떨치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
by Reignman

카테고리

전체보기 (875)
영화 (273)
사진 (109)
여행 (219)
그외 (273)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