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지배하다




개소리넷은 국내외 검색엔진, OpenAPI 등을 통해 수집된 여러 파일포맷을 자체적으로 MP3로 변환하여 손쉽게 다운, 청취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개인, 기업, 관공서, 학교 등 어디서나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주의하실 점은 역시 저작권관련 문제입니다. 본 프로그램을 통해 저작권이 있는 자료를 검색 및 다운로드하시면 절대 안됩니다. 개소리넷 3.2 버전과 개소리넷 3.4 버전은 아래쪽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소리넷 3.1 다운로드 ↓


무료 MP3 모음집 ▶ http://reignman.tistory.com/283



개소리넷(http://www.gaesori.net)은 국내외 검색엔진, OpenAPI 등을 통해 수집된 여러 파일포맷을 자체적으로 MP3로 변환하여 손쉽게 다운, 청취를 할 수 있습니다. 개인, 기업, 관공서, 학교 등 어디서나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소리넷은 메타검색 또는 OpenAPI 를 통한 파일 다운로드 및 파일 포맷 변환 프로그램으로 Windows 95/98/2000/2003/NT4/ME/XP/Vista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 개소리넷 3.2 다운로드 ↓



TIP : 정확한 검색을 위해 원하는 파일명을 다양하게 하면 보다 많은 검색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ex) 멍멍군의 똥누는소리를 찾는다고 할때...
'멍멍군 똥누는소리' 또는 '똥누는소리 멍멍군' 그리고 '멍멍군 똥 누는 소리' 이렇게 검색 하면 됩니다.

개소리넷다운로드 창에 보면 플레이어가 있는데 이부분은 플레이어창을 오픈시키는 버튼입니다. 검색을 하고 플레이어 누르면 플레이어 되는게 아닙니다. 검색하면서 플레이어로 재생을 원할때 플레이어 창을 띠우고 목록(파일)추가해서 재생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검색창 아래에 보면 유튜브검색이란 체크박스가 있습니다. 체크해제 하면 유튜브 검색결과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검색창 왼쪽 하단에 있는 검색단계는 검색량을 설정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검색결과가 부족시 검색단계를 오른쪽으로 조절 해서 다시 검색해 보세요. 키워드에 따라 검색결과가 다를 것입니다).


개소리넷 검색결과를 더블클릭하면 다운로드 화면이 뜨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바탕화면(기본)에 다운로드 됩니다. (다운로드 창에서 받을 경로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받을경로 부분 끝에 보면 작은 버튼이 하나가 있죠. 그것을 클릭 경로 지정 하시면 됩니다.

TIP : 검색결과 중 용량이 큰(숫자가높은)자료가 고음질입니다.
3Mb(3.000.000) 이상이면 128kbps-320kbps 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 : 검색결과의 제공자 중 티스토리는 파일크기를 알 수가 없어 '알수없음'으로 표시됩니다.
알수없음이란 파일은 종종 다운로드 실패가 나올 수 있습니다. (저작권 보호 정책 때문 입니다.)
다운로드 완료라고 나오지만 파일이 존재하지 않는 경우 다운로드가 안됩니다.
(다운로드 실패인 경우 검색결과 리스트에 다른 파일이 있다면 다른파일을 이용하세요)

개소리넷 사용법 좀 더 자세히 보기 : http://gaesori.net/v2/usage/

↓ 개소리넷 3.4 다운로드 ↓

무료 MP3 모음집 ▶ http://reignman.tistory.com/283


    본 블로그는 모든 컨텐츠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출처를 밝히더라도 스크랩 및 불펌은 절대 허용하지 않으며, 오직 링크만 허용합니다.
    또한 포스트에 인용된 이미지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권리가 있으므로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저작권 표시를 명확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를 이야기하는 블로그 '세상을 지배하다'를 구독해 보세요 =)
    양질의 컨텐츠를 100%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 RSS 쉽게 구독하는 방법 (클릭)
 


BLOG main image
세상을 지배하다
레인맨 Reign [rein] = 통치, 지배; 군림하다, 지배하다, 세력을 떨치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
by Reignman

카테고리

전체보기 (875)
영화 (273)
사진 (109)
여행 (219)
그외 (273)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