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지배하다



피자 왔습니다

올해 7월 중순경, 애드찜(Adzzim)의 다이어리 이벤트에 당첨이 된적이 있었습니다. 
애드찜 다이어리 선물
애드찜은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온라인 광고  전문업체로, 무료문자를 이용한 광고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 블로그 우측 사이드 바에도 애드찜 무료 문자 위젯이 달려 있는데요. 핸폰당 매일 10개의 무료 문자를 보낼 수 있답니다.

그리고 애드찜 홈페이지(보러가기)에 방문해보면 아시겠지만 매일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그 유명한 애드찜 다이어리와 무료 피자 배달 이벤트, 무료도서 이벤트까지 블로거들을 즐겁게 해주는 이벤트가 매일매일 진행되고 있습니다. 


매주 월, 수, 금 애드찜이 쏘는 무료 피자 배달 이벤트...
매일매일 응모하면 당첨확률은 더욱 올라가겠죠?
애드찜 다이어리같은 경우에는 애드찜 위젯을 웹사이트에 삽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매일 1명씩 추첨을 하는데, 무료피자배달 이벤트 같은 경우에는 이제보니 그냥 무조건 쏘는 건가보네요. ㅎㅎ


보시다시피 나름 열심히 응모를 하다가 한 20일정도 응모를 못했었네요. 그러다 최근에 다시 응모를 했는데 덜컥 걸려오는 전화 한통.. 애드찜이었습니다. 흐흐 정말 좋은 건 원하는 시간에 피자를 받아볼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사는 곳에서 가까운 미스터피자 명지대점에서 6시에 피자를 받았더랬죠. 완전 따끈따끈해서 더욱 맛있었습니다. ㅎㅎ


사설이 좀 길었네요.ㅋㅋ 
암튼 오븐에서 바로 나온 피자를 총알처럼 달려서 가져왔는지 정말 따끈따끈했습니다.
근데 내용물은 쉬림프 골드인데 박스는 왜 커리커리?
뭐 별로 중요한건 아니니 상자를 한번 열어볼까요?

헉.. 이게 뭥미?? 이래도 되는 건가요? 는 아니고...
사실 피자를 받자보자 마자 고민을 좀 했답니다. 그냥 맛있게 먹어? 아님 사진찍어 블로그에 올려?
그래! 결심했어! (빠밤 빠바밤 빠바밤 빰빰빠바밤)
결국 그냥 맛있게 먹기로 했죠. 저녁식사 시간이라 배가 많이 고프기도 하고 달콤한 피자 향기의 유혹을 이기기가 너무 힘들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순식간에 허겁지겁 피자 네조각을 해치웠습니다. 허기가 조금 가시고 나니 다시 한번 고민이 되더군요. 그냥 계속 먹을까? 아냐.. 늦지 않았어. 지금이라도 올리까?? 그래! 결심했어! 아유... 변덕쟁이!
빈공간 때문에 좀 없어 보이길래 고구마를 함께 두고 찍어 봤습니다.
결국 쉬림프 골드 고구마 피자가 되었군요. ㅋㅋ

  
아오.. 이 쫄깃하고 담백한 새우 녀석들을을 보니 또 먹고 싶어 지네요. 정확히 세어보지는 않았지만 대략 조각당 2개, 총 16개정도의 새우가 들어있었던 것 같습니다. 새우마다 올리브를 끼워넣은 센스가 돋보이는 군요. ㅎㅎ

올리브를 꽉 물고 계신 새우님.. 정말 귀엽지 않습니까? ㅎㅎ

워.. 역시 미스터 피자.. 레귤러 사이즈인데도 23,500원이나 하네요.
참고로 쉬림프 골드 라지는 31,500원입니다. 그리고 애드찜에서 무료피자배달 이벤트에 응모할 때 쉬림프 골드 피자와 포테이토 골드 피자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 포테이토 골드 피자는 1,000원 더 싸네요. 새우를 싫어하거나 감자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포테이토 골드로 응모를 하면 되겠죠. ㅎㅎ


이자리를 빌려서 애드찜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꼭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피자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친절한 전화도 감사했고요. ^^:
최근에 레뷰, 위드블로그, 블로그코리아, 아이프로슈머 등의 업체에서 피자 리뷰어를 모집했었는데요. 세군데 응모했었는데 모조리 다 미끄러졌었거든요. 아무래도 그런 저의 상황을 알고 애드찜에서 위로해 주신 것 같네요. ㅋㅋ


    본 블로그는 모든 컨텐츠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출처를 밝히더라도 스크랩 및 불펌은 절대 허용하지 않으며, 오직 링크만 허용합니다.
    또한 포스트에 인용된 이미지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권리가 있으므로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저작권 표시를 명확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를 이야기하는 블로그 '세상을 지배하다'를 구독해 보세요 =)
    양질의 컨텐츠를 100%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 RSS 쉽게 구독하는 방법 (클릭)
 


BLOG main image
세상을 지배하다
레인맨 Reign [rein] = 통치, 지배; 군림하다, 지배하다, 세력을 떨치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
by Reignman

카테고리

전체보기 (875)
영화 (273)
사진 (109)
여행 (219)
그외 (273)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