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지배하다





공짜 좋아하면 대머리가 된다는 속설이 있기는 하지만 우리는 공짜를 참 좋아라 하죠.
블로그로 돈벌기가 널리 퍼진 요즘 이왕 블로그 시작한거 수익도 한번 내보고,
공짜로 좋은 상품도 한번 써보면 일석이조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무료로 좋은 제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무료 체험단 사이트들을 한번 정리해봤습니다.
대부분의 사이트들은 자신의 블로그에 리뷰포스트를 작성해주는 조건으로 제품을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어요. 정말 많은 사이트가 존재하는 만큼 제품의 종류도 정말 다양한데요.
자신에게 유용하고 요긴하게 사용될 수 있는 제품들을 무료로 체험해보고 리뷰를 작성해 올리니, 블로그도 활성화되고 소비자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어주기도 하고 여러모로 장점이 많은 것 같습니다. 워낙 사이트가 많기 때문에 스크롤의 압박이 예상됩니다만 체크해두셨다가 꼭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많이 될 것이라고 자신합니다.
특히나 여성들에게 더욱 유용할거라고 생각이 되고, 주부 블로거들에게는 날개를 달아주는 격이 될거에요. 워낙 꼼꼼하고 알뜰한 분들이 많아서 이미 다 알고 계신 분들도 있겠지만 말이죠.

공짜가 좋다 2탄. 무료 웹하드 모음 바로가기  ▶  무료다운이 가능한 웹하드 사이트 모음
공짜가 좋다 3탄. 무료 MP3다운 바로가기  ▶  무료MP3 사이트 모음



레뷰 (Revu)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완소 사이트 레뷰입니다. ㅎㅎ
뭐 체험단 전문 사이트는 아니지만 프론티어라는 메뉴를 통해 꾸준히 체험단을 모집중인 곳이에요. 화장품, 식품, 식당, 전자제품, 공연, 음반 등 다양한 컨텐츠로 다가오는 사이트입니다.
뿐만아니라 레뷰에 자신의 블로그 포스트를 등록하면 캐쉬와 포인트의 적립으로 수익도 낼 수 있는 곳이죠. 세상 모든 것에 대한 리뷰.. 블로거라면 꼭 함께해야할 완전 소중한 사이트랍니다.

레뷰 바로가기  ▶  http://www.revu.co.kr/



프레스 블로그 (Press Blog)


프레스 블로그 역시 레뷰와 더불어 제가 가장 좋아하는 완소 사이트입니다. ㅎㅎ
레뷰와 마찬가지로 체험단 전문 사이트는 아니지만 블로거퍼스트라는 메뉴로 꾸준히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이곳 역시 영화 시사회, 화장품, 생활용품, 의류, 도서 등 상품도 다양하네요.
그리고 블로그시티에 자신의 블로그 포스트를 등록하면 좋은 포스팅을 선정해 10만원이라는 거금을 안겨주기도 합니다. 기본적으로 리뷰당 원고료를 지급해주는 사이트이기 때문에 꼭 한번 방문해보시기를 권장합니다. 블로그의 가치에 눈을 뜨자!

프레스 블로그 바로가기  ▶  http://www.pressblog.co.kr/



아이프로슈머 (iprosumer)


프로슈머(prosumer) = 생산자(producer) + 소비자 (consumer)
상품정보를 공유하고 신제품 리뷰, 제품 사용후기를 제공하는 SK계열의 사이트입니다.
체험 상품은 라이프 스타일, 뷰티, 푸드의 3가지 섹션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Life Style 메뉴에는 시사회부터 디지털 기기, 각종 생활용품등이 다양하게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벤트도 꾸준히 준비되고 있으니 체크해보시기를 권장합니다.
RSS로 체험상품 정보를 구독할 수 있어 편리한 곳, 행복한 체험공간. ㅎㅎ

아이프로슈머 바로가기  ▶  http://www.iprosumer.co.kr/



위드 블로그 (With Blog)


잘 알려진 메타 사이트인 올블로그의 블로그칵테일이 만든 위드 블로그입니다.
홈페이지 첫화면에
도서, 영화와 공연, 음반, 테마의 4가지 섹션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테마 메뉴에는 화장품, 생활용품, 가방, 디지털제품 등의 각종 제품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비교적 잘 알려진 사이트라 경쟁이 치열한 것 같아요.
저도 여러번 신청을 해 봤으나 아직까지 체험단에 선정이 된적이 없네요. ㅋㅋ;;
블로깅 속의 즐거움을 찾아서! 위드 블로그였습니다.

위드 블로그 바로가기  ▶  http://withblog.net/



체험닷컴 (Chaehum.com)


체험닷컴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각종 체험상품이 자주 올라오는 곳입니다.
그 제품도 다양하여 현재는 매직기, 방수 카메라, 키친타올, 홍초 등이 체험단 모집중이네요.
뿐만 아니라 이벤트소식 게시판과 체험단소식 게시판이 마련돼 있어서 보다 많은 체험과 이벤트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종료된 체험단을 살펴보시게 되면 알짜배기 상품들이 그동안 많이 지나간걸 알 수 있네요.
앞으로도 좋은 상품을 그냥 지나치지 않도록 꼼꼼히 체크해둘 만한 사이트인 것 같아요. ^^

체험닷컴 바로가기  ▶  http://www.chaehum.com/



네이트 리뷰 (Nate Review)


네이트에서 운영하는 작지만 강한(?) 공간입니다.
타 사이트에 비해 비교적 다양한 제품이 자주 올라오는 곳은 아니지만 강한 녀석들이 올라옵니다. 주로 디지털기기나 전자제품등이 주력으로 올라오고 있기 때문에 작지만 강하다고 표현을 했네요. 현재 MSI EX310 노트북과 필립스 오퍼스 MP3플레이어의 체험단을 모집중인데, 저는 MP3플레이어 신청중입니다. 제발 당첨됐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ㅋㅋㅋ

네이트 리뷰 바로가기  ▶  http://review.nate.com/



블로그 코리아 (Blog Reviewroom)


블코는 블로거들에게는 너무나도 유명한 메타사이트죠.
블로그뉴스룸&리뷰룸이라는 메뉴를 통해 꾸준히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영화 시사회에서부터 음식, 음료, 화장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상품이 올라오고 있어요.
잘 알려진 사이트이고 일반적으로 필요한 제품들이 자주 올라오기 때문에 경쟁이 치열한 곳입니다. 개인적으로 블코를 통한 트래픽 유입도 은근히 많고 체험상품도 제공하니 정말 좋아라 하는 사이트입니다. :)

블로그코리아 리뷰룸 바로가기  ▶  http://www.blogkorea.net/bnmsvc/NewsRoom.do



아이후기 (ihoogy)





아이후기는 독특한 가전제품이나 놀라운 아이디어 상품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유용한 쇼핑정보와 비교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하고요.
물론 이 포스팅의 목적인 체험단 사이트에 걸맞는 곳이고, 다양한 제품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간혹 강력한 녀석들이 올라오므로 눈에 불을 켜고 봐야할 사이트중 하나에요.
현재
노트북 체험단을 모집중이로군요.

3명 모집에 신청자가 100명이 넘었고 기간내에 아마도 300명은 족히 넘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

아이후기 바로가기  ▶  http://www.ihoogy.com/



소비자닷컴 (Soviza)


소비자닷컴은 기업과 소비자와의 커뮤니티를 주도하는 컨셉을 가진 곳입니다.
활성화가 잘 되어 있어서 하루에도 몇개씩 체험상품이 올라오고는 한답니다.
홈페이지에 직접 방문을 해보시면 금방 아시겠지만 제품들이 주로 아줌마 취향이에요. ㅎㅎ
그래서 저는 아직 한번도 체험신청을 해보지 않아서 자세한 소개는 못해드리겠네요.
하지만  여성들에게는 아주아주 좋은 제품들이 많은 곳이니 무조건 강추라고 말씀 드릴게요.

소비자닷컴 바로가기  ▶  http://www.soviza.com/



미즈모니터 (Miz Monitor)


소비자닷컴과 마찬가지로 여성취향의 제품들이 주로 올라오는 곳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식품, 가전, 생활용품, 화장품 등의 다양한 제품들이 체험단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홈페이지 헤드라인이 '대한민국 여성 주부 커뮤니티 1위, 꿈꾸는 여자 미즈(Miz)'라고 되어있을 정도로 여성들, 특히 주부 블로거라면 절대적으로 친해져야만 하는 사이트라고 생각합니다.
알뜰한 주부님들을 위한 공간.. 강추합니다. ^^;
PS) 가끔 초대박 체험상품이 올라오기도 함.

미즈모니터 바로가기  ▶  http://www.miz.co.kr/monitor/



마이클럽닷컴 (Miclub)


마이클럽도 소비자닷컴, 미즈모니터와 마찬가지로 주부취향의 상품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화장품에서부터 주방용품과 각종 식품들이 주력으로 올라오고 있네요.
체험상품이 좀 띄엄띄엄 올라오다가 최근에는 자주 올라오고 있으니 눈여겨 보시기 바랍니다.
가끔 강력한 녀석들이 보이기는 하지만 주로 저렴한 제품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체험단 선정인원을 많이 뽑아주니 비교적 쉽게 당첨이 가능한 곳이에요. :)

마이클럽닷컴 바로가기  ▶  http://consumer.miclub.com/top/top.do



이지데이 (Ezday)


이지데이도 올라오는 제품들을 쭉 살펴봤을 때 여성취향의 제품들이 대부분이네요.
아무래도 사이트의 컨셉 자체가 여성포탈이다보니 당연한 거겠죠. ㅎㅎ
화장품과 뷰티상품이 체험상품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고 식품이나 가전제품 등이 종종 올라옵니다. 잘 알려진 사이트이다 보니 경쟁이 치열하긴 하지만 업데이트도 빠르고 저가의 제품도 많으니 열심히 신청하고 리뷰작성하다보면 기회는 금방 찾아올거라고 생각해요. ^^;

이지데이 바로가기  ▶  http://www.ezday.co.kr/consumer/



더오픈 (The Open)


더 오픈은 제가 장담하는데 가장 많은 양의 문화 체험 컨텐츠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주로 영화 시사회부터 시작해서 연극, 뮤지컬, 콘서트까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고, 할인과 쿠폰정보, 무료문자까지 제공을 하고 있답니다.
물론 체험단 메뉴도 따로 준비가 되어 있어서 열린 정보를 얻을 수 있네요.
신뢰와 정보의 열린공간! 더 오픈이었습니다.

더오픈 바로가기  ▶  http://www.theopen.kr/



리뷰스트 (Reviewist)


리뷰스트는 체험상품 업데이트가 좀 많이 더디네요.
과거 종료된 체험상품을 보면 대박상품이 종종 올라오긴 하는데 업데이트가 더디니 아쉽네요.
앞으로 좀더 활성화되고 좋은 사이트로 거듭나길 기대해 봅니다.

리뷰스트 바로가기  ▶  http://www.reviewist.co.kr/



이글루스 (Let's Review)


유명한 블로그 사이트인 이글루스의 렛츠리뷰는 도서가 체험상품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따라서 책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위드블로그와 더불어 이글루스 렛츠리뷰는 꼭 북마크 해두셔야 해요. 가끔 음반이나 외식문화 체험기회도 올라오고 있으니 체크해 보시고요.
아무래도 이글루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다보니 이글루스 블로거들이 강세인 곳이랍니다.
무료로 체험하는 즐거운 문화소비! 렛츠리뷰였습니다.

이글루스 렛
츠리뷰 바로가기  ▶  http://valley.egloos.com/review/



옥션 (Auction)


지마켓과 더불어 국내 최대의 오픈마켓이다보니 사용자가 어마어마합니다.
그래서 체험할 수 있는 상품도 아주 많고 그만큼 경쟁률도 높아요. ㅎㅎ
저도 현재 2개의 상품을 신청해놓고 당첨을 기다리고 있는중입니다.
거의 모든 상품이 옥션에서 판매중인 상품이므로 바로구매도 가능하답니다.
옥션에서 물품 구매시에 배송료대신 지불할 수 있는 포인트도 모을 수 있는 공간으로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옥션 공짜체험단 바로가기  ▶ 
http://review.auction.co.kr/free



디앤샵 (d&Shop...)


옥션에 공짜체험단이 있다면 디엔샵에는 신상유람단이 있습니다.
역시 대형사이트답게 다양하고 많은 양의 체험상품들이 준비가 되어 있네요.
그만큼 경쟁이 치열하지만 카메라 백팩이나 DSLR용 삼각대 등 특별한 상품들이 체험단을 기다리고 있어요.
남자 여자 할것없이 모두에게 강추하고싶은 곳입니다. 체크하세요. ^^:

디엔샵 신상유람단 바로가기  ▶
http://www.dnshop.com/front/talkntip?Sid=0002



GS이숍 (GS eshop)


GS 이숍에는 공짜라서 행복한 해피 페스티발이 있답니다.
디엔샵과 마찬가지로 종합 쇼핑몰이다 보니 다양하고 많은 상품들이 체험을 기다리고 있지요.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의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데 현재 진행중인 상품은 도서가 대부분이네요.
책 읽고 도서리뷰 좋아하시는 분들은 필히 체크하셔야겠습니다.
매일 응모하게 되면 당첨 확률은 그만큰 올라가게 되니 알아두시기 바라요. ^^:

GS이숍 해피테스터 바로가기  ▶ 
http:/www.gseshop.co.kr/smilezone



CJ 몰 (CJ mall)


옥션, 디엔샵, GS 이숍에 이은 CJ 몰의 상상탐험대 되겠습니다.
종합쇼핑몰임에도 불구하고 비교적 한산한 느낌이네요.-.-;
활성화가 덜 되서인지 아직까지는 체험상품도 좀 적고 사람도 적습니다.
하지만 대형 사이트이다 보니 좀 더 많은 체험상품과 활성화를 기대할 수 있겠죠. ^^;
이곳은 특이하게 공짜로 받는 상품이 있고 일정기간동안 체험할 수 있도록 대여를 해주는 상품도 있답니다.

CJ 몰 상상탐험대 바로가기  ▶  http://www.cjmall.com/imagine/main.jsp



디시인사이드 (dcinside)


디씨갤중에 공짜의 달인 갤러리라는 곳이 있습니다.
생각보다 다양한 상품이 존재하고 꾸준히 업데이트가 되더군요.
중간중간 대박 상품들이 하나씩 껴 있으니 눈여겨 볼만 하고요. ㅎㅎ
디씨답게 디지털 상품들이 제법 많이 보이지만 그 외에도 여러 상품이 있답니다.

디시인사이드 공짜의 달인 갤러리 바로가기  ▶  http://gall.dcinside.com/list.php?id=free



그외 이벤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아디오스님의 포스팅을 알려 드릴게요.
블로그 이웃 이벤트 소식에서부터 이곳에 없는 체험단 정보도 얻을 수 있답니다. ^^:
▶  이벤트 어디서 어떻게 쉽게 정보를 얻을수 있을까? (http://aiesecks.tistory.com/537)

휴.. 여기까지 오느라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찬찬히 세어보니 총 20개의 사이트를 소개해 드렸군요.
모든 사이트를 다 체크할 수는 없겠지만 한번씩 방문해 보시고 자기 스타일에 맞는 곳은 꼭 북마크 해놓으세요.
막말로 현금이 들어오는 것은 아니지만서도 필요했던 물건이 딱 올라오게 되고, 또 운좋게 당첨이 되었을때는 기분도 좋고 돈도 버는 일이 되는 것이겠죠. ㅎㅎ
그럼 오늘 주말 잘 보내시고 종종 찾아와 주세요. 언제나 환영합니다. :)



    본 블로그는 모든 컨텐츠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출처를 밝히더라도 스크랩 및 불펌은 절대 허용하지 않으며, 오직 링크만 허용합니다.
    또한 포스트에 인용된 이미지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권리가 있으므로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저작권 표시를 명확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를 이야기하는 블로그 '세상을 지배하다'를 구독해 보세요 =)
    양질의 컨텐츠를 100%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 RSS 쉽게 구독하는 방법 (클릭)
 


BLOG main image
세상을 지배하다
레인맨 Reign [rein] = 통치, 지배; 군림하다, 지배하다, 세력을 떨치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
by Reignman

카테고리

전체보기 (875)
영화 (273)
사진 (109)
여행 (219)
그외 (273)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