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지배하다



ⓒ Jet Tone Production. All rights reserved.


홍콩영화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던 시절 영화를 좋아하던 한 학생은 학교수업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이면 언제나 동네 비디오가게에 들러 홍콩영화 테이프를 빌리곤 했다. <영웅본색>, <첩혈쌍웅>, <도신>, <무간도> 로 이어지는 홍콩 느와르 영화들과 <아비정전>, <중경삼림>, <해피 투게더>, <화양연화>로 이어지는 멜로영화들은 학창 시절의 소중한 추억 한 켠에 자리를 잡고 있다.

"그렇게 나는 홍콩을 꿈꿔 왔다!"

홍콩은 해마다 수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여행지이다. 특히 영화와 여행을 좋아하는 이에게는 로망에 가까운 곳이다. 그런 홍콩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 소개한다. 3박 4일 간의 자유여행은 물론 현금 1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이름하여...

"홍콩원정대!"

홍콩원정대는 제주항공과 홍콩관광청이 함께하는 특별한 캠페인으로 여행 마니아들에게 홍콩의 독특하고 다양한 즐거움의 정보를 제공해주는 이벤트이다.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한 홍콩원정대는 AR기술을 이용해 선보인 무료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디스커버홍콩 AR, 시티워크>를 통해 스마트한 여행을 직접 체험하게 된다.

Woosra.  All rights reserved.

"팀으로 움직인다!"

홍콩원정대의 가장 큰 특징은 팀으로 움직인다는 것이다. 최대 4명까지 팀을 만들어 지원하면 최대 13명 이내에서 총 4팀을 선발한다. 물론 혼자서도 지원이 가능하다. 그렇게 선발된 홍콩원정대는 왕복항공권과 숙박을 제공받으며 3박 4일 동안 자유롭게 여행하게 된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가장 중요한 것이 이벤트 응모방법. 팀 구성이 끝났으면 우리팀이 왜 홍콩에 가야하는지 UCC로 만들어서 유튜브에 올리면 된다. 유튜브에 올린 동영상 링크 주소를 제주항공 이벤트 페이지에 이름, 성별, 나이 등과 함께 적어서 올리면 끝! 물론 유튜브에 올린 동영상은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자신만의 방법으로 홍보해주는 센스가 필요하다.

"나는 UCC 못만드는데?"

UCC에 소질이 없는 사람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홍콩원정대 선발 기준에 있어서 UCC의 전문성 보다는 재미와 센스를 겸비한 동영상을 우선적으로 선발한다고 한다. 또한 팀의 대표 UCC 하나로 응모가 가능하니 모든 팀원이 힘을 합쳐 동영상을 만들면 될 것 같다. 휴대폰으로 찍은 동영상도 OK! 자신있게 도전해보자.

"보너스로 현금 100만원까지!"

홍콩원정대에 응모한 영상 중 네티즌 추천을 가장 많이 받은 인기 UCC 1팀에게는 추가로 현금 100만원이 지급된다. 홍콩자유여행만 해도 대박인데 UCC 제작과 홍보를 열심히 해서 보너스까지 받는다면 그야말로 초대박! 조만간 홍콩원정대에 선발되기 위해, 보너스 100만원을 받기 위해 UCC제작에 돌입할 예정이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 페이지와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콩관광청 웹사이트  ☞  http://www.discoverhongkong.com/kor/
홍콩관광청 블로그     ☞  http://blog.naver.com/hktb1
제주항공                  ☞  http://www.jejuair.net/

※ 본문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으며, 그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 있음을 밝힙니다.



    본 블로그는 모든 컨텐츠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출처를 밝히더라도 스크랩 및 불펌은 절대 허용하지 않으며, 오직 링크만 허용합니다.
    또한 포스트에 인용된 이미지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권리가 있으므로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저작권 표시를 명확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를 이야기하는 블로그 '세상을 지배하다'를 구독해 보세요 =)
    양질의 컨텐츠를 100%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 RSS 쉽게 구독하는 방법 (클릭)
 


BLOG main image
세상을 지배하다
레인맨 Reign [rein] = 통치, 지배; 군림하다, 지배하다, 세력을 떨치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
by Reignman

카테고리

전체보기 (875)
영화 (273)
사진 (109)
여행 (219)
그외 (273)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