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지배하다




베타 테스터가 되기 위한 이유
  • 제 블로그를 보면 아시겠지만 첫 화면에는 그냥 가장 최근 포스트가 보여지고 있습니다. 테터데스크를 사용해보기도 했지만 썩 마음에 들지 않더라고요. 그냥 포스트가 보여지는 것도 솔직히 내키진 않지만 아직 만족스러운 대문을 찾지 못했습니다. HTML을 잘 알고 있는 것도 아니라 직접 만들지도 못하고요. 그래서 이번 '첫화면 꾸미기' 베타 테스터에 응모하는 것입니다. 또한 활동을 열심히 한 우수 베타테스터에게 주어지는 경품이나 간담회 참석도 베타 테스터가 되기 위한 이유입니다.

티스토리를 사용하면서 가장 좋았던 기능 / 가장 불편했던 기능
  • 설치형 블로그는 아직까지 티스토리밖에 사용을 못해봤습니다. 그래서인지 다른 서비스와 비교가 어렵지만 다음이나 네이버 등의 포털 블로그에 비해서는 스킨이나 광고 등을 자유롭게 수정 혹은 부착할 수 있다는 점이 참 좋았습니다. 반면 불편했던 기능도 있었는데요. 비밀 댓글이나 비밀 방명록에 비밀글로 답변을 할 수 없다는 점이 조금 불편한 것 같습니다.

티스토리를 사용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일
  • 아무래도 좋은 이웃 블로거들을 많이 만나게 된 것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그리고 2009 티스토리 베스트 블로거에 선정된 것도 기억에 남는데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지난 여름부터 시작했기 때문에 더욱 기억에 남는 것 같습니다.

본인이 사용하는 사용 환경 (OS 및 인터넷 브라우저 버젼) 필수 입력!
  • OS는 윈도우 XP 홈 에디션, 브라우저는 파이어폭스 3.6과 ie7을 함께 사용중입니다

티스토리 첫화면 꾸미기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 ▶ 바로가기


    본 블로그는 모든 컨텐츠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출처를 밝히더라도 스크랩 및 불펌은 절대 허용하지 않으며, 오직 링크만 허용합니다.
    또한 포스트에 인용된 이미지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권리가 있으므로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저작권 표시를 명확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를 이야기하는 블로그 '세상을 지배하다'를 구독해 보세요 =)
    양질의 컨텐츠를 100%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 RSS 쉽게 구독하는 방법 (클릭)
 


BLOG main image
세상을 지배하다
레인맨 Reign [rein] = 통치, 지배; 군림하다, 지배하다, 세력을 떨치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
by Reignman

카테고리

전체보기 (875)
영화 (273)
사진 (109)
여행 (219)
그외 (273)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