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지배하다




최근에 알게 된 블로그 이웃중에 BlogIcon 쥬늬라는 분이 있습니다. 쥬늬님은 얼마 전 BlogIcon 윤뽀님께 초대장을 받아 티스토리에 입성하셨는데요. 이 분은 제가 어떻게 설명하기도 힘든 재주로 동영상을 만드는 실력자십니다. 동영상 말고도 포토샵이나.. 뭐 암튼 제 상식선에서 설명하기 힘든 분야의 컨텐츠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시는데요. 그러던 와중 쥬늬님께서 저에게 선물을 보내주셨습니다. 제 블로그 카테고리를 내용으로 해서 잡지표지같은 멋진 이미지와 TV에서나 보던 CF같은 엣지 있는 블로그 영상을 보내주신 겁니다. 위에 보이는 이미지와 아래 보이는 동영상이 바로 그 선물입니다. :)


This text will be replaced

어떤가요? 정말 멋지죠? 저는 이 동영상을 보면서 약간의 전율을 느낍니다. 숀 켐프의 멋진 덩크와 캐스터의 'Reignman'이라는 멘트로 시작하는 이 동영상을 벌써 수십번은 봤지만 볼 때마다 흥분을 감출 수가 없네요. 이 자리를 빌려 쥬늬님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다시 한번 드리고 싶네요. 정말 고맙습니다.

쥬늬님이 윤뽀님에게 만들어 준 블로그 영상 배너도 참 예술입니다. 보시면 아마 감탄하실 걸요.
http://juneymedia.tistory.com/13


참.. 그리고 쥬늬님이 얼마전에 메타사이트 아이콘을 만드셨는데요. 여때까지 봤던 아이콘들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더군요. 작고 귀여운 버튼이 눈에 쏙 들어옵니다. ㅎㅎ

필요하신분은 다음 링크로 가서 받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juneymedia.tistory.com/29


    본 블로그는 모든 컨텐츠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출처를 밝히더라도 스크랩 및 불펌은 절대 허용하지 않으며, 오직 링크만 허용합니다.
    또한 포스트에 인용된 이미지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권리가 있으므로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저작권 표시를 명확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를 이야기하는 블로그 '세상을 지배하다'를 구독해 보세요 =)
    양질의 컨텐츠를 100%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 RSS 쉽게 구독하는 방법 (클릭)
 


BLOG main image
세상을 지배하다
레인맨 Reign [rein] = 통치, 지배; 군림하다, 지배하다, 세력을 떨치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영화
by Reignman

카테고리

전체보기 (875)
영화 (273)
사진 (109)
여행 (219)
그외 (273)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